2D 횡스크롤 게임, 액션RPG 진혼 for kakao 프리뷰

언제부턴가 해외에서 큰 인기를 누린 서비스를 국내에 들여와 출시하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특히, 모바일 게임에서 관련된 사례를 어렵지 않게 찾아볼 수 있는데요. 이는 그만큼 게임성과 흥행성이 입증된 작품으로 시장에서 경쟁력을 갖추고자 함이라 해석할 수 있을 겁니다.

본문에서 소개할 ‘진혼 for kakao‘ 또한 그 대표 사례로 꼽을 수 있을 텐데요. 이는 중국에서 재접속률 65%를 달성하고, iOS 기준 매출이 10위권을 기록할 정도로 충분한 검증을 마친 영지인2의 또 다른 이름이기도 합니다. 관련된 정보를 이미 접한 이들은 웰메이드 게임의 재탄생에 벌써부터 기대감을 드러내는 모습입니다.

유명 IP 혈우(血雨)의 세계관을 계승하고 복수를 다룬 스토리, 치밀하면서도 연계성 높은 캐릭터들 등이 인상적으로 다가오는 ‘진혼’은,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고퀄리티 그래픽과 표현, 무한 태그 방식을 통한 호쾌한 전투를 특징으로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기도 합니다.

카카오를 통해 출시될 예정인 진혼은 그 성우진에 대한 정보가 전해지며, 또 한번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명탐정 코난의 남도일, 원피스의 루피를 열연한 ‘강수진’ 성우가 주인공인 ‘혼’ 역할을 맡았다고 하네요. 과연 게임에서 어떤 목소리를 전해줄지 벌써부터 궁금해지는 대목입니다.

복수 스토리를 담은 만큼, 소리를 통해 전해지는 감성도 무시할 수 없을 테니 더더욱 말이죠.

더 많은 성우진에 대한 정보와 게임에 대한 설명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영상을 감상해보세요~

 
 

일반적으로 횡스크롤 방식이라 하면, 미세한 컨트롤과 무한에 가까운 콤보 감성을 짐작케 하는데요. 이 경우 자연히 많은 캐릭터를 떠올리게 되는 것이 사실입니다. 진혼 for kakao는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8명의 캐릭터를 소개하며 관련된 준비도 소홀함이 없음을 말하고 있습니다.

주인공인 ‘혼’을 비롯해 ‘청아, 진, 모용휘, 은월, 린, 파천황, 루리’에 대한 소개가 보이는데요. 개인적으로 여캐가 어떤 액션을 보여줄지 사뭇 궁금해지네요 ^^;;

추가적으로 공개된 스토리 영상 역시 꽤나 높은 퀄리티를 보여주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전체적인 게임의 분위기를 알 수 있는 영상이니 한 번 감상해 보시길 바랍니다.

 
 

이처럼 새로운 재미를 경험하게 할 진혼 for kakao는 현재 → 사전예약을 진행 중에 있습니다.

참여자 전원에게 금괴 1천개가 주어지는데요. 별도의 사전예약 앱을 통해 추가로 진행하는 경우에는 ‘혼 코스튬’이 주어진다고 합니다. 관심있는 분들은 이 또한 놓치지 않도록 하심이 좋겠네요. 카카오게임을 통해서 사전예약을 같이 하면 추가 보상도 있으니 확인 하시길 바랍니다.

이 외에도 진혼에 대한 더 다양한 소식이 궁금하신 분들은 → 카페를 둘러보시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기회가 되면 정식 출시 후 좀 더 자세한 후기 등을 풀어보도록 할게요. 이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

신고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

댓글을 남겨주세요 :)




sub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