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iOS 10.3.2 베타 개발자 대상 배포

지난 28일, 애플은 iOS 10.3을 비롯해 watchOS 3.2 등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제공한 바 있습니다. 정식 버전이 배포됨과 동시에 많은 이들이 새로운 베타에 대한 기대감 혹은 궁금증을 표하곤 했는데요. 한국 시간으로 29일 애플은 개발자를 대상으로 iOS 10.3.2와 watchOS 3.2.2 첫번째 베타를 배포했습니다.

‘어라? 뭔가 이상한데?’하고 생각하신 분들 계실 겁니다. 일반적인 상황이라면 iOS 10.3.1 베타 등이 나와야 하는데, 이를 건너뛰고 그 다음 단계를 표한 것이 눈길을 끄는데요.

마이너 업데이트인 만큼 새로운 기능이라던지 뭔가 색다른 점이 대거 더해지지는 않은 모습입니다. 보안 취약성을 수정하고 버그 및 안정성을 개선하는 등 퍼포먼스 향상에 중점을 둔 느낌이네요.

어제 릴리스 된 iOS 10.3과 watchOS 3.2는 각각 에어팟 찾기, APFS 새로운 포맷, CarPlay 개선 그리고 극장모드 등 나름 큰 변화점을 여럿 포함하고 있었는데요. 아마도 이런 부분에 대한 보안이 주를 이룬 것이 아닌가 판단됩니다. 혹시나 새로운 기능 등이 보이면 이는 따로 소개드리도록 할게요.

한편, iOS 10.3.2 베타의 빌드넘버는 14F5065b, watchOS 3.2.2 베타의 그것은 14V5465b로 지난 정식 버전 대비 나름 큰 폭의 상승을 보이고 있습니다.


 Source Apple

LiveREX유튜브구독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

댓글을 남겨주세요 :)




sub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