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8, 갤럭시S8 플러스 가격과 색상 유출

우리는 이미 삼성전자가 선보일 상반기 플래그십 스마트폰 ‘갤럭시S8’과 ‘갤럭시S8 플러스’에 대한 여러가지 정보를 득하고 있습니다. 물론 지금까지 전해진 소문이 모두 사실이라는 보장은 없지만, 다양한 루트를 통해 전해진 내용 전반을 둘러 봤을 때 핵심되는 부분은 공통되게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머지 않아 공식 언팩행사를 통해 베일에 쌓여 있는 모든 비밀이 풀리겠지만, 많은 이들이 궁금해 할 내용 가운데 지금까지 이렇다 할 정보가 알려지지 않은 부분이 몇몇 있습니다. 바로 ‘색상’과 ‘가격’인데요.

삼성전자가 디바이스 컬러와 관련해 적잖은 재미(?)를 본 점을 감안하면 갤럭시S8 시리즈에서 차별화 된 매력을 전할 무언가가 포함될 것임은 어렵지 않게 짐작해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아직까지 이에 대한 내용이 크게 이슈가 된 적은 없는데요.

샘모바일(SamMobile)이 지난 7일(현지시각) 전한 소식은 갤럭시S8 시리즈의 가격과 컬러 둘 모두를 담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키기에 부족함이 없다 하겠습니다.

우선, 컬러 옵션은 크게 3가지를 가진다 말하고 있는데요. 블랙, 실버 그리고 바이올렛 색상이 그것이라 언급되고 있네요. 샘모바일에서도 이야기되는 것처럼 마지막 하나 즉 바이올렛 컬러가 꽤 흥미롭게 다가오는데요. 그렇다고는 하지만 이 색이 지금까지 삼성전자의 플래그십 모델에서 보여졌던 것과는 사뭇 다른 인상이라는 점을 감안하면, 앞에서 말한 나머지 2개의 옵션 가운데 하나가 주력이 될 가능성이 높다 판단되기도 합니다.

갤럭시S8, 갤럭시S8 플러스로 나뉘어 출시될 것으로 전망되는 이번 시리즈의 가격은 어떨까요? 샘모바일은 소스를 바탕으로 각각이 799유로와 899유로로 책정될 것이라 전했습니다. 참고로, 지난 모델인 갤럭시S7과 S7 엣지는 각각 699유로 그리고 799유로였습니다.

삼성 갤럭시S8 시리즈에 대한 기대감을 품고 있는 이들이 적지 않은 가운데 과연 이번에 전해진 이 내용이 어디까지 맞아떨어질지, 다가오는 언팩 행사가 벌써부터 기대되기 시작하네요.


 Source SamMobile


신고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

댓글을 남겨주세요 :)




sub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