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노트7 리퍼폰 국내 판매, 갤럭시노트8 코드명 소스 유출

삼성전자의 상반기 플래그십 모델인 ‘갤럭시S8’ 시리즈가 아직까지 공식적으로 그 모습을 드러내지도 않은 가운데 하반기 기대작 ‘갤럭시노트8’에 대한 이야기가 벌써부터 전해지고 있습니다. 물론, 구체적으로 스펙 등이 전해지고 있는건 아니지만…

샘모바일(SamMobile)은 지난 6일(현지시간) 여러 소스를 통해, 갤럭시노트8의 코드명과 모델번호가 각각 ‘Great’ 그리고 ‘SM-N950F’이라 전했습니다.

코드명의 경우 지난 2월경 소문이 돌았던 ‘바이칼(Baikal)’과는 다른 것이어서 눈길을 끌기도 하는데요. 모델번호에 대해 재미있는 언급이 더해져 눈길을 끌기도 하네요. 다름 아니라 한국에서는 ‘4’라는 숫자가 불운을 의미해 이를 건너뛰고 ‘5’를 넣었다 설명하는 대목이 그것으로, 어딘가 모르게 설득력이 있기까지 합니다 ^^;;

이와 함께, 얼마전에도 유사한 내용이 쏟아져 나온 바 있는데요. 국내 시장을 노리고 리퍼비시 갤노트7 즉 갤럭시노트7 리퍼폰을 개발 중에 있다고 샘모바일은 주장하고 있습니다. 지난 2월에는 인도 등 신흥시장을 겨냥해 관련 제품이 6월경 출시될 것이라는 이야기가 있었고, 삼성전자는 이를 부인한 바 있는데요.

We also have a scoop on a refurbished Galaxy Note 7. According to our sources, Samsung is working on a refurbished Note 7 for the South Korean market, with the device to possibly feature model number SM-N935 (Grace R (Refurbished)).

이번 내용은 국내 시장을 노린다는 것이어서 좀 더 시사하는 바가 크게 다가온다 하겠습니다. 실제로 이를 기다리는 이들도 적지 않다는 점을 감안하면 더더욱 말이죠.

이와 관련해 삼성전자의 공식적인 입장은 전해지지 않고 있습니다. 과연 그들의 선택은?!


 Source SamMobile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