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포켓스톱 위치 확장, 세븐일레븐 계약

포켓몬고(Pokemon Go)가 한국에서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전에 없던 용어가 생겨났습니다. 아마 적지 않은 이들이 한번쯤 접해보셨을 듯 한데요. 바로 ‘포세권’이 그것입니다. 이는 그만큼 부족한 포켓스톱 탓에 플레이에 불편이 컸다는 방증이 아닐까 싶은데요.

머지않아 이런 불편함이 상당 부분 해소될 전망입니다. 루리웹 등을 통해 확산되고 있는 정보에 따르면, 포켓몬고와 편의점 프랜차이즈 ‘세븐일레븐’이 계약을 맺어 그 전국에 위치한 매장들이 포켓스탑과 체육관으로 지정될 것이라 하거든요.

‘한국 최초 포켓몬고 공식편의점, 세븐일레븐’이라는 문구가 떡하니 보이는 이미지를 통해 전해지는 내용을 보면, 오는 23일을 시작으로 관련된 변화가 적용된다 하는데요. 7700점포가 포켓스탑으로, 800점포가 체육관으로 지정된다 설명되고 있습니다.

아무리 대도시라 할지라도 특정 장소를 중심으로 포켓스톱이 집중되어 있었다 보니, 지방 혹은 포세권에 해당되지 않는 지역을 중심으로 활동하는 이들에게는 포켓몬고를 즐기는게 여간 불편한 것이 아니었습니다. 이에 포켓몬고 포켓스탑 위치 혹은 지도 관련 정보를 찾아 헤매는 이들도 적지 않았고요.

하지만, 이 내용 그대로라면 오는 23일부터는 좀 더 수월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을 듯 싶네요. 지난 17일 이후 적용된 2세대 포켓몬 80여 마리를 잡는 재미도 더하며 말이죠.


 Source 루리웹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