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페이, 스타벅스 비롯 신세계 매장서 사용 가능

꽤 많은 이들이 ‘삼성페이’ 때문에 갤럭시 시리즈 등 삼성전자 스마트폰을 구입한다고 말하곤 합니다. 커뮤니티나 소셜미디어 등에서 관련된 내용들을 어렵지 않게 찾아볼 수 있는데요. 그런데, (공식적으로) 이마트, 스타벅스 등을 비롯한 신세계그룹 모든 매장에서 지금까지 이를 통해 결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었죠?

그렇다보니 불편함을 호소하는 이들은 물론 개선이 필요하다 말하는 이들도 적지 않았는데요. 드디어 두 그룹간의 협력이 이뤄진 모습입니다. 삼성전자에 따르면 이제 신세계 모든 매장에서 삼성페이를 통한 결제가 가능하다고 하거든요.

이에 12월 1일을 시작으로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스타벅스 등 종전에는 단말을 꺼내들 수 없었던 매장 어디에서나 ‘삼성페이’를 이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단, 씨티카드를 제외한 대부분의 신용카드로 사용할 수 있는데요. 씨티카드는 내년 상반기 추가될 예정이라 하네요.

이용자 입장에서 알아두시면 좋을만한 내용이 하나 더 있습니다. 삼성전자와 이마트가 이번 협력을 기념해 다양한 경품을 내걸고 있다는 사실이 그것인데요.

이마트에서 삼성페이로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하여 초대형 삼성 SUHD TV, 500만원 상당의 신세계 상품권, 갤럭시S7엣지 / 기어S3(블랙 색상) 등이 제공된다고 하니 해당 매장을 찾을 예정인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Source 보도자료

신고
연관글(트랙백)이 0개 있습니다.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

댓글을 남겨주세요 :)




sub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