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RPG 삼국블레이드 프리뷰, 기대받는 이유

오래전부터 모바일게임을 즐겨온 분들이라면 지난 2014년 모바일 게임 최초로 게임 대상을 받은 액션RPG ‘블레이드 for Kakao’를 기억하실겁니다. 굳이 더 설명할 필요가 없을 정도로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었던 녀석인데요. 그 개발사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블록버스터 액션RPG가 최근 많은 이들의 눈과 귀를 집중시키고 있습니다.

블레이드IP와 삼국지의 절묘한 조합으로 대작으로 불리기에 부족함이 없는 것으로 평가받고 있는 ‘삼국블레이드’가 바로 그것인데요.

단순히 과거 호평을 받았던 녀석의 IP를 활용했기에 주목을 받느냐 하면 그렇지는 않습니다. 그 자체적으로 담고 있는 특징 등 지금까지 알려진 소스를 바탕으로 살펴본 인상이 여느 게임들과 사뭇 다른 모습인데요.

대표적으로 꼽을 수 있는 것은 ‘언리얼 엔진4’ 적용으로, 등장하는 영웅에 대한 사실적인 묘사는 물론 액션의 화려함이 극대화 된 점에 많은 이들이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고퀄 그래픽으로 삼국지에 나오는 영웅들의 전투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큰 매력으로 다가오는 느낌이네요.

그 소재에서 이미 짐작할 수 있는 것처럼 삼국블레이드에는 유비, 관우, 장비, 여포 등 누구나 알만한 영웅들이 대거 등장하는데요. 이들에 액션스퀘어만의 액션이 더해진다는 점도 기대감을 모으는 대목이라 하겠습니다. 덧붙여, 이들을 수집하고 성장시키는 즐거움이 담겨 있다는 점도 눈길을 끄는 부분이예요.

참고로, 삼국블레이드는 3명의 캐릭터를 조합해 전투를 펼치게 되는데요. 적절한 짜임에서 ‘팀 효과’ 등 전략적 재미까지 얻을 수 있습니다.

콘솔게임을 연상시키는 화려하고 퀄리티 높은 액션을 감상해보고 싶다 하는 분들은 아래 영상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네요.

 
 

이 밖에도 삼국블레이드는 ‘내정 모드’로 자신만의 영토를 직접 관리 및 성장시킬 수 있고, 삼국지 게임에서 빼놓을 수 없는 일대일 PVP 콘텐츠 ‘일기토’ 등 다양한 콘텐츠를 담고 있기도 합니다. 향후에는 국가전도 포함될 것이라 하니 더 눈길이 가네요.

이와 같은 특징을 가진 ‘삼국블레이드’는 현재 사전등록을 진행 중에 있습니다. 참여자는 견희 캐릭터를 포함해 100보옥, 소탕권 10개 등 푸짐한 보상을 지급받게 되는데요. 개인적으로 이 중 가장 기대되는건 넓은 공격범위와 거침없는 타격을 보여주는 견희가 아닐까 싶네요.

뿐만 아니라 사전등록 인원에 비례하여 주어지는 것이 늘어나는 내용도 담고 있는데요. 50만 달성시 2-4성 장수 뽑기권이 제공됩니다. 현재 20만을 넘어섰는데 충분히 끝까지 도달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이네요.

덧붙여, 공식카페(바로가기) 회원 수에 따른 보상도 달라집니다. 관련해서는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네요.

이 외에도 선착순 5만명과 추첨 5만명에게 오크밸리 리프트권이 지급되고, 기대평을 작성하면 아이폰7, PS프로 등을 득템할 수 있는 프로모션도 진행 중입니다. 자세한 정보는 사전등록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어요.

지금까지 많은 이들의 기대감을 한 몸에 받고 있는 모바일액션RPG 삼국블레이드에 이야기를 전해드렸습니다. 전해지고 있는 그리고 알려진 소스만 보더라도 그 출시가 상당히 기다려지는데요. 기회가 되면 그 자세한 후기 등도 풀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은 여기까지입니다 ^^

신고
연관글(트랙백)이 0개 있습니다.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

댓글을 남겨주세요 :)




sub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