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 마리오 런 12월 15일 출시, 가격은?

지난 9월, 애플 아이폰7이 공개되던 발표 현장에서 팀쿡은 지금까지 앱스토어에 없었던 개발자 즉 미야모토 시게루를 소개하며 많은 이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은 바 있습니다. 익숙한 멜로디와 캐릭터가 등장하며 이를 지켜보던 이들을 열광케 한 ‘슈퍼 마리오 런(SUPER MARIO RUN)

그 출시가 과연 언제쯤 이뤄질지 궁금해 한 분들 많으실텐데요. 지난 15일 드디어 그 의문이 풀렸습니다. 닌텐도에 따르면 오는 12월 15일 iOS용 마리오 게임인 ‘슈퍼 마리오 런’이 공식 런칭된다 합니다.

기본적으로 해당 게임은 무료로 설치가 가능하지만 이 경우에는 3개의 모드만이 플레이가 가능하고, 모든 콘텐츠를 제약없이 즐기기 위해서는 9.99달러 인앱구매가 필요합니다.

Super Mario Run can be downloaded from the App Store at no cost, and players can try elements of the game’s three modes for free. Once the game has been downloaded, a one-time payment of $9.99 (United States price) will grant unlimited access to each of the three modes in this release.

슈퍼 마리오 런은 12월 15일 151개국에 런칭될 예정으로 한국 또한 이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만, 국내 유저 입장에서 아쉬운 소식이 하나 있는데요. 플레이에 큰 무리는 없을 듯 하지만, 한글 지원이 2017년에 이뤄질 예정이라 합니다. 영어, 일본어, 중국어 등 다양한 언어를 시작하는 시점에 지원하지만 한국어는 뒤로 밀린 모습입니다.

한편, 닌텐도는 슈퍼 마리오 런을 안드로이드용으로도 출시한 예정이라 밝힌 바 있는데요. 이번에 전해진 소식에서는 이에 대한 정보는 알려지지 않고 있습니다.


 Source Nintendo

신고
연관글(트랙백)이 0개 있습니다.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

댓글을 남겨주세요 :)




sub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