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iOS 10.1.1 업데이트, 건강 앱 버그 개선

몇몇 아이폰에서 건강 데이터를 제대로 표시하지 못하는 문제가 발생하면서, 이를 개선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기다린 이들이 많았던 것이 사실입니다. 이용자들 사이에서는 1일 새벽에 배포될 것 같다는 예상도 심심찮게 흘러나왔는데요. 그 짐작이 그대로 들어맞은 모습입니다.

지난 10월 25일 iOS 10.1 업데이트가 배포된 후 1주일만에 앞서 말한 버그 등을 보완한 iOS 10.1.1 버전이 릴리스되었네요.

애플이 릴리스 노트를 통해 밝힌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iOS 10.1.1

이 업데이트는 건강 데이터가 일부 사용자에게 보이지 않는 문제 등의 오류를 수정합니다.

Apple 소프트웨어 업데이트의 보안 콘텐츠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다음 웹 사이트를 참조하십시오.

https://support.apple.com/ko-kr/HT201222

이 밖에도 커뮤니티 등에 전해지는 반응으로, 카카오톡 등 일부 앱의 로딩 속도와 지문인식창(터치ID) 반응 속도 등에 향상점이 보인다는 내용이 보이는데요. 아직까지 다수의 의견이 모인 것이 아니라 관련해서는 좀 더 지켜봐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한편, 예전과 마찬가지로 이번 업데이트 또한 OTA 방식으로 설치 및 적용이 가능한데요. 이에 제약이 있는 분들은 아이튠즈와 연결해 일련의 과정을 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 iOS 10.1.1 버전의 빌드 번호는 ‘14B100’으로 종전보다 28단계 상승했습니다.


 Source Apple


신고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

댓글을 남겨주세요 :)




sub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