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 9.3.3 베타1 업데이트, 버그 수정 및 안정성 향상

한국시간으로 지난 17일 새벽, 애플은 iOS 9.3.2 정식 버전을 배포했습니다. 이는 마이너 업데이트인 만큼 대대적인 변화보다는 종전에 갖고 있던 버그를 개선하고 나이트 시프트와 저전력 모드를 동시에 이용할 수 있게 하는 등 소소한 차이만을 보였지만, 아이패드 프로 9.7 벽돌 현상과 같은 또 다른 문제점을 야기하기도 했습니다.

애플은 이에 최대한 빠르게 드러난 문제점을 바로 잡겠다 밝히기도 했는데요. 이런 이유에서 일까요. 24일 새벽 iOS 9.3.3 첫번째 베타(빌드넘버 13G12)가 개발자를 대상으로 배포되었습니다.

이번 버전이 전작과 어떤 차이를 갖는지는 릴리스 노트에도 전해지지 않고 있는데요. 나인투파이브맥 등 외신은 아이패드 프로 9.7 이슈 등을 이유로 관련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버전일 것이라 예상하는 모습입니다. 동시에 통상적인 버그 수정 및 안정성 향상에 중점을 두고 있을 것으로 내다보고 있네요. 차후 무언가 드러나는 것이 있다면 다른 포스팅을 통해 바로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한편, 애플은 iOS 9.3.3 베타1 뿐만 아니라 애플TV를 위한 tvOS 9.2.2 베타와 OS X 엘캐피탄 10.11.6 베타도 개발자를 대상으로 배포했습니다. 각각의 퍼블릭 베타는 빠르면 오늘 늦어도 내일이면 공개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신고
연관글(트랙백)이 1개 있습니다.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

댓글을 남겨주세요 :)




sub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