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13 한글판 5월내 출시, 가격은?

전략시뮬레이션 게임의 산 역사라 해도 과언이 아닌 코에이테크모 게임즈의 ‘삼국지’ 그 13번째 시리즈가 오는 5월 내 한국에 출시된다는 소식입니다. 한글화를 통해서 말이죠. 사실 이 게임에 대한 설명은 길게 할 필요도 없을 것 같습니다. 워낙 유명한 녀석이고 잘 알려진 것이라 말이죠.

그래도 잘 모르는 분들이 계실까 싶어 첨언하자면, ‘삼국지’ 는 중국의 삼국시대(위, 촉, 오)를 배경으로 난세의 영웅들이 등장해 천하를 통일하기 위해 역사를 그려가는 과정을 담은 것으로 삼국지13은 지금까지 시리즈 가운데 가장 많은 700여명의 장수들이 등장한다고 합니다.

특히, 이용자에 따라 호불호가 갈리긴 하지만 이번에는 특정 장수를 선택해서 게임을 진행할 수 있는 플레이 스타일이 적용되었다고 하네요. 개인적으로는 군주제보다 이 방식에 좀 더 재미를 느꼈던지라 좀 더 기대를 하게 되는 듯 합니다.

2016년 5월내 한글판 출시를 목표로 작업 중에 있는 삼국지13은 한정판인 트레저 박스와 일반판으로 나눠 판매가 될 예정입니다. 전자의 것은 사운드트랙CD, 아트북 등이 동봉되면서 11만8천원의 가격을 갖고, 일반판은 6만3천8백원에 판매됩니다. 삼국지13 한글판은 PC용은 물론 플레이스테이션4로도 즐길 수 있을 전망입니다.

 

커뮤니티 등을 살펴보면 그 출시를 기다리는 목소리도 많지만 긴 기다림에 비해 만족감을 채우지 못한다는 평가도 많은데요. 과연 시장에서 어떤 평가를 받을지 벌써부터 궁금해지네요.


 Source 게임피아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