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T매니아, 3300원으로 최대 4배 혜택 제공

SK텔레콤 고객이라면 월정액 3,300원으로 '영화 / 커피 / 베이커리 / 쇼핑' 카테고리 가운데 원하는 제휴처를 선택하면 6천원에서 최대 1만 2천원 상당의 패키지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이전에 다른 글에서 언급한 바 있는 'T매니아' 서비스를 통해 말이죠.

앞에서도 언급했듯이 T매니아의 장점은 이용자가 저렴한 가격으로 2배에서 최대 4배까지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다는 점이 아닐까 싶은데요. 더 인상적이건 매월 1회 4개 카테고리 가운데 하나로 제휴처를 변경할 수 있다는 사실입니다.

만약 평소 영화를 즐기는 분들이라면 관련 카테고리를 선택해 1만원 상당의 메가박스 영화 예매권 1장과 팝콘 콤보 2천원 할인권 1매를 매월 제공 받게 되는데요. 소개되는 내용을 보면 T매니아 영화 카테고리를 1년 동안 이용한다고 가정했을 때 3만 9,600원으로 14만4,000원 상당의 혜택을 얻을 수 있게 되는 셈입니다. 영화 감상이 취미인 분들에게는 더할 나위 없이 매력적인 서비스가 아닌가 생각되네요.

4개의 카테고리에서 제공하는 혜택은 아래 내용을 보시면 한눈에 이해하실 수 있을 겁니다.

• 영화 : 메가박스 영화예매권 1매, 콤보 2천원 할인권 1매
• 커피 : 엔젤리너즈 아메리카노 1잔, 아메리카노 50% 할인 쿠폰 1매
• 베이커리 : 파리바게뜨 5천원 상품권 1매, 우유식빵 1매
• 쇼핑 : 11번가 앱 플러스 쿠폰(5천원권 1매 / 2천원권 1매), 배송비 2천원 할인 1매(1만원 이상 구매시)

'T매니아' 는 SK텔레콤 고객 누구나 지점 및 대리점 방문 또는 고객센터 전화 상담을 통해 가입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기간은 내년 11월 30일까지라고 하니 참고하세요. 자세한 내용은 ➥ 여기를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겁니다.

마지막으로, T매니아는 매월 3,300원을 내는 월정액 상품과 3개월, 6개월, 1년치 금액을 미리 내는 선납상품으로 이뤄져 있습니다. 만약 12개월 선납상품에 가입해 1년 동안 T매니아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캐쉬백 5천 포인트도 추가로 지급한다고 하니 이 또한 알아두시면 많은 도움이 될 것 같네요. 이 글은 여기까지입니다 ;)

신고
연관글(트랙백)이 0개 있습니다.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

댓글을 남겨주세요 :)




sub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