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우버(Uber) 배송 서비스, 단 몇분이면 배달 완료

샤오미(Xiaomi)의 행보가 심상치 않습니다. 최근 선보인 제품 뿐만 아니라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서비스에 있어서도 차별화 된 전략을 계속해서 보여주고 있기 때문인데요. 이번에는 자사의 제품을 구입한 고객에게 단 몇 분이면 기기를 배달할 수 있는 배송 서비스를 선보였습니다.

샤오미 부사장 휴고 바라(Hugo Barra)는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미 노트(Mi Note)를 구매한 고객에게 새로운 서비스가 적용될 것이라 전했습니다.

Xiaomi x UBER: Today we're announcing a unique partnership with Uber for on-demand delivery of the new Mi Note we just...

Posted by Hugo Barra on 2015년 7월 23일 목요일

그 서비스란 바로 ‘우버(Uber)’ 로 제품을 배송하는 것인데요. 말레이시아와 싱가폴에서 미 노트를 구입한 고객은 우버를 통해 제품을 받아들 수 있게 되었습니다. 기존의 방식보다 훨씬 편리하고 빠른 배송 옵션을 갖게 된 것으로 샤오미가 우버와 파트너십을 체결하면서 이런 프로그램이 가능해졌다는 설명입니다.

27일부터 시작하는 이 서비스는 우버 앱에서 오렌지 색 샤오미 마크를 선택하면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배송에 필요한 요금은 이용자가 앱에 등록한 신용카드로 결제하면 됩니다. 고객이 배송료를 지불해야 한다는 점이 껄끄러울 수도 있지만 단 몇분만에 구입한 기기를 손에 쥘 수 있다는건 분명 큰 메리트로 작용할 듯 싶네요.

동남아 시장 공략에 힘쓰는 샤오미의 이번 행보가 과연 어떤 결과를 가져올지 벌써부터 궁금해집니다.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