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신규캠페인 이상하자 CF 공개, 그 정체는?

지난 주말 SNS 를 통해 SK텔레콤의 퓨전사극 드라마 '이상하자' 의 예고편을 소개해 드린 바 있습니다. 온라인을 통해서만 접할 수 있는 광고 영상인 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이미 지난 주말 TV 에서도 여러차례 해당 내용을 접할 수 있었던 모양이더군요. 

아래는 이번에 이슈가 되고 있는 이상하자 드라마 예고편 영상입니다. 한번 감상해보세요.

 

SKT 의 신규캠페인 '이상하자' 는 드라마와 광고를 통합한 드라마타이징 컨셉의 광고로 퓨전사극의 형식을 취하고 있는 것이 특징인데요. 그 내용은 둘째 치더라도 출연배우의 면면이 상당히 기대감을 높이는 모습입니다. 박해일, 설현(AOA) 등 존재감 넘치는 배우들이 엿보이네요.

'드라마' 라는 요소가 접목되어 그런지 이번 CF 및 신규캠페인은 '제작발표회' 까지 진행한다고 합니다. 페이스북 등을 자주 이용하는 분들이라면 이미 해당 루트를 통해 이에 대한 소식을 접해보셨으리라 생각되는데요.

[이상하자 SKT]SK텔레콤이 퓨전 사극 드라마를 찍는다면?#이상한_제작발표회 에 팬 분들을 초대합니다! 주연 배우가 무려 박해일, 설현(AOA), 고수!김정운, 박진영, 타일러 등의 토크쇼 부터레이나 & 한해의 OST 공연까지! 무료 참가 신청 >> http://bit.ly/1aZC6OiOST 들어보기 >> http://bit.ly/1KcdM8v

Posted by SK텔레콤 on 2015년 4월 24일 금요일

과연 SK텔레콤의 '이상하자' 캠페인이 어떤 내용을 담고 있는지는 오는 29일이면 자세히 알 수 있을 듯 합니다.

참고로, SKT 이상하자 캠페인 사이트(➥ 바로가기)를 보니 당일 현장에서는 김정운 교수, 박진영, 홍석천, 김풍, 타일러 등이 참여하는 토크 콘서트도 진행된다고 합니다. 여러모로 관심을 끄는 요소가 많은 자리가 될 것 같네요.

저 또한 꽤 흥미가 가는 행사인지라 기회가 된다면 직접 참여를 해 볼 생각인데요. 그 참관기는 이후 블로그를 통해 자세히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아래는 김정운 교수와 박진영(JYP)가 전하는 이상하자 캠페인 응원 영상입니다.

 

 

위 영상을 보고 있자니 '이상한 생각이 세상을 바꾼거다!' 이 한마디가 이상하리 만큼 인상적으로 다가오는데요. 

개인적으로 단순히 이상하기만 한 것으로 끝나는게 아니라 문자 그대로 무언가 획기적으로 변화할 수 있겠다는 메시지를 전달하는 캠페인이 되길 희망해 봅니다.
SK텔레콤의 이상하자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차후 전해드릴 포스팅도 관심갖고 지켜봐주세요. 이 글은 여기까지입니다 ;)

신고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

댓글을 남겨주세요 :)




sub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