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현진·추신수·강정호 메이저리거 맹활약 기대

아시는 분들도 많겠지만 1990년 후반부터 2000년 초반은 메이저리그(MLB)에서 활약하는 일명 코리안리거의 모습을 심심찮게 TV 등으로 감상할 수 있었습니다. 박찬호의 18승, 김병현의 월드시리즈 우승 등 국내에서 지켜보는 것만으로도 흥분이 되는 소식들이 줄을 이었는데요.

그 이후 한참동안 메이저리그에 활약하는 한국 선수의 모습을 찾아보기가 힘들었습니다. 하지만, 몇년전부터 이전부터 맹활약하던 추신수를 비롯해 LA 다저스에 입단한 류현진의 경기를 지켜보는 낙이 생겼죠?
게다가, 이제는 또 한명의 선수 모습을 메이저리그 경기에서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작년까지 넥센에서 좋은 모습을 보였던 강정호가 바로 그 주인공인데요.

한국프로야구 출신으로는 처음으로 MLB 에 진출한 야수라는 이정표를 세우기도 한 그의 활약하는 모습이 벌써부터 기대되네요.

류현진·추신수·강정호 경기중계 시청방법 및 LA다저스 경기직관 기회

류현진 선수가 메이저리그에 진출한 이후 이제는 과거보다 그들의 경기 모습을 국내에서 시청하는 것이 간편해졌습니다. 네이버나 다음에서 간단하게 실시간으로 중계를 감상할 수 있어요. ▼

일전에 블로그를 통해 관련 소식을 전해드린 바 있기에 이 글에서는 간단하게 링크로 내용을 대체하도록 할게요.

➥ 메이저리그 TV 생중계(네이버) : 바로가기
➥ 다음 스포츠 중계센터 : 바로가기

메이저리그가 개막한 후 경기가 시작되면 위에서 첨부한 서비스를 통해 생중계는 물론 하이라이트 주요 장면을 다시 보는 것도 가능합니다.

최근 다소 아쉬운 이야기도 들려오고 있긴 하지만 시범경기에서 보여준 류현진, 추신수, 강정호 선수의 활약 모습을 보면 다가오는 시즌 중에도 충분히 좋은 모습을 기대해 볼 수 있으리라 생각되네요.

이처럼 코리안리거의 활약이 기대되는 가운데 평소 '야구' 를 즐기는 분들이라면 그들의 경기 모습을 미국 현지에서 직접 관전하고 싶다는 욕심이 생기지 않을 수가 없을 겁니다. ▼

작년에는 NHN블랙픽이 오뚜기와 함께 '야구9단'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LA다저스 경기 관람기회를 제공하는 '진라면 페넌트레이스: LA다저스 투어' 이벤트를 진행하기도 했었죠?

개인적으로 해당 게임을 플레이하기도 했었고 야구를 좋아하기도 하는지라 응모를 하기도 했지만 제게는 기회가 오지 않았던 기억이 있는데요. 들리는 소문에 의하면 올해도 비슷한 프로모션이 진행하는걸 확인했습니다.

➥ 메이저리그 보러 LA가자 : 바로가기

관심있는 분들이라면 관련 소식도 꾸준히 체크해 보시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특히, 각종 스포츠 뉴스를 통해 소개된 것처럼 오는 8월 9일 LA다저스와 피츠버그 파이어리츠의 경기가 미국 전역에 생중계 된다고 하는데, 류현진과 강정호 선수가 바로 이 2팀에 각각 소속되어 있는 만큼 그 둘의 맞대결을 현지에서 본다면 어떤 기분일지 상상만해도 흥분이 되는군요.

피츠버그 또한 홈페이지를 통해 해당 경기는 한국인 신인 내야수 강정호와 다저스의 한국인 투수 류현진의 미국 무대 첫 격돌이 가능한 시리즈 중 한 경기라며 소개하고 있어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메이저리그에서 활약하는 한국 선수들이 늘어나는 것만큼 야구팬의 입장에서 신나는 소식도 없을 듯 합니다. 올 시즌 류현진, 추신수, 강정호 선수의 활약을 응원합니다.

신고
연관글(트랙백)이 0개 있습니다.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

댓글을 남겨주세요 :)




sub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