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6 새로운 목업등장, 4.7인치 vs 5.5인치 비교

아이폰6 4.7인치 / 5.5인치 목업 - 전면

애플 아이폰(iPhone) 시리즈와 관련된 정보를 다루는 것으로 유명한 소니 딕슨이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또 다른 아이폰 6 의 목업사진을 공개했습니다. 한가지 특이한건 지금까지와는 달리 4.7인치는 물론이고 5.5인치 크기의 아이폰 목업까지 모두 등장했다는 점입니다.

이번에 소개된 목업을 보면 특히 베젤 부분이 눈에 띄는데요. 4.7인치보다 5.5인치 아이폰의 베젤이 훨씬 얇은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크기가 커지는 만큼 그립감을 고려한 디자인이 아닌가 싶네요. 물론 이 디자인이 진짜라는 가정하에 말이죠.

이 사진과 함께 트위터에 올라온 4.7인치와 5.5인치 아이폰 6 의 후면부 모습입니다. 이제껏 공개된 것 중 가장 깔끔한 느낌을 갖는다는 것이 커뮤니티 등에서의 중론인데요. 아무래도 애플 마크가 없어서인지 뭔가 빠진 듯한 느낌이 강하게 드네요.

아이폰6 4.7인치 / 5.5인치 목업 - 후면

뒷면을 보면 기존의 아이폰과는 확실히 다른 디자인을 채택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모서리 부분이 라운드 처리되어 있는데요. 실제로 손에 쥐면 어떤 느낌일지 궁금해지는군요. 

아이폰6 는 아이폰5s 와 마찬가지로 3가지 컬러로 출시될 것으로 예상된다 합니다. 유출된 목업을 보면 대체로 화이트/골드 색상이 주를 이루고 있죠? 그렇다보니 블랙/스페이스 그레이 모델에 대한 궁금증도 많았던 것이 사실인데요. 해외 IT 매체인 9TO5Mac 에서 관련 목업이 담긴 사진 또한 전하고 있었습니다.

아이폰6 : 블랙/스페이스 그레이 컬러

참고로, 소니 딕슨은 지난 10일 목업이 아닌 아이폰6 에 실제로 사용되는 것으로 보이는 후면 케이싱을 공개하기도 했는데요.

이를 보면 전반적인 형태는 목업에서의 그것과 유사한 모습입니다. 정면을 기준으로 좌측면에는 아이폰5s 등 전작과 동일한 볼륨 버튼 등이 위치하고, 우측면에는 전원 버튼과 유심슬롯이 자리하는 듯 하네요.

Apple is expected to drop the 4.7-inch iPhone 6 around September time, while the 5.5-inch version (which will likely be in shorter supply) will either launch simultaneously, or could be delayed a few months.
[CultofMac]

기존보다 커진 크기 때문에 상단에 있던 파워버튼이 측면으로 자리를 옮긴 것을 다시금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가오는 9월 4.7인치 아이폰6 가 먼저 발표되고 이어서 빠르면 연말 늦으면 내년초쯤 5.5인치 제품(아이패블릿)이 판매될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여러분은 4.7인치와 5.5인치 중 어떤게 더 끌리시나요?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