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메탈소재 디자인을 활용한 차별화된 서비스, 시그니처 서비스

베가아이언을 사용하는 분들이라면 그리고 사용하지 않는 분들이더라도 해당 단말기에 관심이 있는 분들이라면 '시그니처 서비스' 에 대해 들어보셨을 겁니다. 흔히, 각인 서비스라고도 많이 부르죠?!
전국적으로 지정된 팬택서비스센터 6곳에서 이니셜, 타투, 캘리그라피 등 사용자가 원하는 문구 및 문양을 베가아이언의 엔드리스 메탈프레임에 새겨넣을 수가 있는데요.

그동안 오리지널 그대로 사용해오다보니 살짝 심심한 느낌이 있었는데요. 제가 거주하는 대구에서도 시그니처 서비스를 지원하는 서비스센터가 있다길래 별다른 망설임없이 바로 서비스를 받아보았습니다.

앞서 제가 전국적으로 6곳에서만 가능하다고 말씀드렸죠? '서울(강남좀, 종로점), 대전(둔산점), 대구(남대구점), 부산(서면점), 광주(광산점)' 에서만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시그니처 서비스에 관심은 있는데 이를 지원하는 서비스센터가 없는 지역에 사는 분들은 아쉬운 마음이 클거 같네요. 

이 글에서는 베가아이언에 시그니처 서비스를 받는 방법과 그 과정, 그리고 주의할 점 등 베가아이언만의 차별화된 서비스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베가아이언 시그니처 서비스 리뷰 / 후기, 단언컨데...

▼ 위에서 소개한 것처럼 대구 인근에 거주하시는 분들은 팬택 서비스센터 남대구점에 방문하셔야 합니다. 

홈페이지에 소개되는 내용을 보면... 평일에는 오전 9시에서 오후 8시까지, 주말에는 오전 9시부터 오후 3시까지 운영된다고 하네요.

▼ 평일 오후 1시 이후에는 방문자가 많아서 서비스를 받는데 오래걸릴 수도 있다는 이야기가 있길래 저는 대부분 점심을 드시는 12시 조금 넘은 시간에 방문을 했습니다 ^^

▼ 일반적으로 단말기에 이상이 있어서 서비스센터를 방문하시는 분들이 대기하는 곳과는 달리 각인 서비스를 받는 장소가 따로 마련되어 있더군요.

▼ 시그니처 서비스를 받기 위해 신청서를 작성하는 방법, 기본적으로 지원하는 디자인에 대한 샘플 이미지, 시그니처 색상과 글씨체, 실제로 각인이 새겨지면 어떻게 보이는지 참고를 위한 샘플 베가아이언 단말기가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 위 샘플들을 잘 살펴보면서 원하는 색상과 글씨체, 입력하고 싶은 문양 및 문구를 신청서에 작성하면 되는데요.

보시는 것처럼 입력하는 내용은 아주 간단합니다. 베가아이언을 사용하고 있는 이통사, 일련번호(S/N) 등을 기입하면 됩니다.

▼ 사실 저는 서비스센터에 방문하기 전에  NOVO 타투이스트 TRIBAL SEE 를 각인하려고 마음을 먹고 갔는데요.

문득 베가아이언 포스터를 보고 있자니 한없이 떠오르는 '단언컨데 최고의 패러디 문구' 가 머리속에서 지워지질 않더군요 ^^;;;

▼ 그래서 보다 차별화된 디자인을 손에 넣기위해 시그니처 할 디자인과 문구 2가지를 양측면부에 각인하기로 했습니다~

▼ 아시죠?! '단언컨데 뚜껑은 가장 완벽한 물체입니다!' 라는 패러디 광고~ ^^

▼ 샘플로 준비되어 있는 각인된 베가아이언을 보면서 어떤 글씨체와 색상이 선명하게 보이는지 확인하고 결정하시기를 권하는 바입니다. 아무래도 생각했던 것과 직접 본 것과는 차이가 좀 있더라구요.

▼ 시그니처 서비스는 즉석에서 바로 이뤄집니다. 저는 직원분에게 양해를 구하고 각인하는 과정을 살짝 담아봤는데요.

▼ 디자인과 문구가 새겨지는 위치 등을 여러번 확인해가면서 진행하시더군요.

▼ 아래는 레이저를 이용해 신청한 문구가 베가아이언에 새겨지고 있는 과정을 담은 영상입니다. 레이저라 그런지 소음도 없고 꽤 빠르게 새겨지네요.

 

▼ 시그니처 서비스에 소요되는 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저는 양측면부에 각인하기로 했으니 20분쯤 걸릴거 같아서 서비스센터를 슬쩍 둘러봤는데요.

▼ 방문자가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공간도 눈에 띄었지만 기획 사진전 등 다양한 볼거리도 인상적이더군요.

▼ 아래 갤러리는 김중만 작가가 베가R3 를 이용해 촬영한 사진이라고 합니다.

▼ 20분 정도 소요될 것이라 예상했는데 양쪽 모두 각인을 마치는데 10분 조금 넘는 시간이 걸렸네요~

위 이미지는 한쪽면에 새겨진 TRIBAL SEE 타투입니다. 이전까지 밋밋함이 엿보였던 디자인이 시그니처 서비스로 확연하게 다른 느낌을 주는군요.

▼ 샘솟는 호기심의 결과입니다. 어떤가요? ^^;;

사실 미리 이 각인을 마치고 페북 등에 인증샷을 공유했었는데요. 역시나(?) 반응이 상당히 뜨거웠습니다!

▼ 개인적으로 눈에 확 띄는 글꼴과 색상을 선호하는 편이라 '휴먼엑스포' 글씨체에 블랙 색상으로 문구를 새겼는데요. 꽤 만족스러운 결과가 나왔습니다 ^^

이렇게 각인을 하고나니 원하는 이미지를 새겨넣을 수 있으면 더 좋겠다 싶은 욕심도 생기네요. 

지금까지 베가아이언만의 차별화된 서비스인 시그니처 서비스 후기를 정리해 보았습니다. 남들과는 다른 차별화된 디자인과 느낌을 단말기에 불어넣고 싶은 분들이라면 한번쯤 시도해보셔도 좋은 서비스가 아닌가 싶었습니다. 특히, 사용자가 원하는 문구를 넣을 수 있다는 것이 매력포인트라 생각되네요.

베가아이언 시그니처 서비스에 대해 궁금하셨던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정보였길 바랍니다. 이 글은 여기까지 입니다 ^^

신고
연관글(트랙백)이 0개 있습니다.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

댓글을 남겨주세요 :)




sub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