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 코믹스 배트맨 등장, 리니지2레볼루션 업데이트

문득 생각해보면 한동안 꽤 많은 시간을 리지니2레볼루션을 즐기며 보냈던 기억이 스칩니다. 당시 블로그를 통해서도 많은 내용을 소개해 드리곤 했는데요. 여러 새로운 게임에 시간을 투자하면서 그간 살짝 기억에서 지우고 있던 이 녀석이, 최근 색다른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를 적용하면서 화제가 되는 모습입니다.

지난 15일, 리지니2레볼루션은 DC와 배트맨 콜라보레이션을 시작한다고 밝혔는데요. 이를 통해 레볼루션 캐릭터는 의상 아이템을 통해 배트맨에 등장하는 주요 캐릭터들로 변신하는게 가능해졌습니다.

휴먼 종족은’배트맨’, 다크엘프는 ‘조커’, 엘프는 ‘캣우먼’, 드워프는 ‘할리퀸’, 오크는 ‘미스터 프리즈’의 의상을 장착할 수 있어요. 이 자체만 해도 흥미로운데요.

이와 함께, 의상에 맞는 무기 코스튬 9종과 펫 장비도 4종이 더해졌네요. 한가지 알아두셔야 할 점은, DC 배트맨 콜라보로 제작된 무기들은 해당 의상 아이템을 입은 경우에만 착용할 수가 있습니다.

이처럼 단순히 의상 등에 대한 재미가 더해졌나 하면 그렇지는 않아요. ‘시공의 균열’에는 배트맨 시리즈의 악당들이 대거 등장하는 콜라 던전 ‘공포의 성’이 추가되었는데요.

저 같은 경우 레벨 제한 때문에 아직 직접 경험해보진 못했지만, ‘공포의 성’에 출입하면 ‘포이즌 아이비’, ‘베인’ 등이 몬스터로 등장한다고 합니다. 신선하면서도 색다른 재미를 충분히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는 대목이네요.

또, 추후 업데이트될 필드보스와 월드보스로는 ‘리들러’와 ‘스케어 크로우’로 제작되었다고 하는데요. 이를 통해 리니지2레볼루션 유저는 물론이고 DC팬들에게도 재미있는 경험이 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참고로, 이 밖에도 리니지2레볼루션은 신규/복귀 이용자가 게임의 핵심 콘텐츠인 ‘혈맹’을 체험할 수 있도록 ‘아카데미 혈맹’ 콘텐츠를 새롭게 업데이트하기도 했어요. 10~250레벨 이용자만 가입할 수 있는데요. 혈맹상점 / 아지트 등 혈맹 관련 콘텐츠를 체험하거나 학습할 수 있는게 그 특징입니다.

DC 히어로 중 하나인 배트맨이 등장한다는 사실만으로도 주목을 받을 조건이 충분하다 할 텐데요. DC 히어로와 빌런들의 심볼을 소장할 수 있는 아티팩트 시스템이 추가된 점 등에서 평소 DC에 관심이 있던 분들께 상당히 어필이 되는 이번 업데이트가 아닌가 판단됩니다.

리니지2레볼루션을 잠시 잊고 있던 분들은 물론 DC팬인 분들은 이번 기회를 맞아 새로운 재미를 마주해 보세요. 이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

LiveREX유튜브구독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

댓글을 남겨주세요 :)




sub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