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식품, 정관장 홍삼달임액 홍삼제품 어때요?

건강을 위해서는 운동 만큼 좋은 것이 없다지만, 현대인에게 그 시간이 보장되냐 하면 그렇지는 않을 겁니다. 물론 짬을 내서라도 실천을 하는 분들도 계실테지만…

그렇기 때문에 오히려 더 많은 사람들이 건강식품을 찾고, 이를 복용하는게 아닐까 싶기도 한데요. 저만 그런 건 아닐거 같긴 한데, 이런 이유에서 제가 주로 찾는 건 홍삼제품이예요. 가정에서 직접 쪄내어 만들어 먹는 분들도 계신 듯 한데, 이게 워낙 손이 많이 가고 힘든 과정이다 보니 대부분 시중에 판매되는 걸 구매해서 드시리라 생각되는데요.

홍삼이라고 해서 다 같은 게 아니라는 건 이미 잘 아실 겁니다. 쉽게 말해 올바르게 홍삼을 고르는 법부터 하여(삭제) 꼼꼼히 따져야 할 게 여럿 있죠?!

저희 가족은 정관장 홍삼제품들을 꾸준히 챙겨 먹고 있는데요! 정관장의 다양한 홍삼 제품 중에서도 요즘엔 ‘정관장 홍삼달임액’을 먹고 있답니다.

KGC 인삼공사가 재배지 선정부터 수확까지 농가와 100% 계약 재배를 통해 국내산 6년근 홍삼만을 취급한다고 해서 더욱 믿음이 가기도 하는데요.

특히, 정부 기준보다 까다로운 290여가지 이상의 안전성 검사를 7회에 걸쳐 실시하고, 우수 의약품 제조 관리 기준(GMP) 인증 시설에서 엄격하게 품질 관리되어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이기도 하죠.

소비자가 신뢰를 하는 브랜드 답게 적지 않은 사람들이 정관장 홍삼제품을 선물로 선택하고, 받는 사람들도 대부분 만족감을 보인다는 게 시장의 주된 평가이기도 합니다. 저 또한 그 중 한명이고요 ^^

전에도 말씀드렸듯, 정관장 홍삼달임액 1세트에는 30포가 들어 있습니다. 이 기준에서 가격은 15만원입니다.

1포는 90ml용량으로 한번에 마시기에 부담이 없는 양을 가지고 있어요. 1일 1~3회, 1회 1포씩 먹으면 됩니다.

홍삼달임액은 예로부터 귀한 홍삼을 물과 함께 달여 먹던 “전통적 달임비법”에 세계 최고 수준의 홍삼 연구진이 개발한 “최적의 추출 조건”을 접목하여 완성했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일까요.

특유의 맛이라던지 향 때문에 홍삼 제품을 마시지 못하는 이들도 꽤 있는데, 저희 가족도 그렇고 이 녀석은 거부감 없이 잘 드시는 걸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아! 외출을 할 때도 이 제품은 휴대성이 좋아서 가지고 다니며 먹기 좋은 특징을 가지고 있어요. 가방 한켠에 쏙 넣어서 다니기 좋아 저 역시 어딜 가든지 챙겨다니고 있네요 ^^

취향에 따라 냉장고에 보관하면서 시원하게 마셔도 됩니다~

이상으로 다양한 환경에 실속있게 활용하기 좋은 제품 정관장 홍삼달임액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연말, 명절 선물 시즌에 알아두시면 좋은 제품이 아닌가 싶네요. 이 글은 여기까지입니다 ^^

LiveREX유튜브구독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

댓글을 남겨주세요 :)




sub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