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먼지 극성, 샤오미공기청정기 미에어 프로 업그레이드 할인구매

한동안 잊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어김없이 찾아오면서 답답함을 안겨주네요. ‘미세먼지’ 이야기입니다. 무더위가 가시고 어느 순간부터 찬기운이 강하게 느껴지는 그런 시즌이 다가오면서 창문을 꼭꼭 닫아두는 날들이 늘어나고 있죠? 여기에 미세먼지까지 더해지니 환기를 하고 싶어도 그러지 못하는 경우가 이어지고 있는데요.

이런 이유로 실내 공기질을 위해 가정에 필수로 들이게 되는 제품이 있습니다. 바로 ‘공기청정기’ 그런데, 알만한 브랜드에서 출시된 관련 제품들의 가격대를 보면… 헉 소리가 절로 납니다. 어마무시하죠. 이런 이유에서 가성비 좋은 제품을 찾는 사람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는데, 이런 분들이 찾는 대표적인 모델이 바로 샤오미 공기청정기가 아닐까 싶어요. 그 중에서도 좀 더 나은 성능을 자랑하는 ‘미에어 프로’는 만족도 측면에서도 좋은 평가를 얻고 있고요. 저 또한 요즘 이 녀석을 매일 같이 쓰고 있는데…

사실 조금이라도 더 싼 제품을 찾는다면, 샤오미 공기청정기 미에어2S가 해답일지도 모릅니다. 그 성능 또한 나쁘지 않기에 말이죠.

그런데, 미에어2S만으로는 가정에서 공기질을 정화하는데 큰 효과를 보기가 애매한 것이 사실입니다. 다소 좁은 범위만을 커버하다 보니 말이죠.

저 또한 이런 이유에서 샤오미 공기청정기 미에어 프로를 선택했는데요. 그런데, 지난해와 비교했을 때 여러 옵션으로 좀 더 활용성을 높일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으로 다가오기도 하네요. 관련해서는 뒤에서 다시 말하기로 하고.

미에어 프로는 레이선 센서를 탑재함으로써 그 민감도가 더 좋아졌고, OLED 스크린을 적용해 누구나 쉽게 공기질과 이를 통해 얼마나 실내 공기가 정화되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단순히 수치만 나오는 것이 아니라 빨간색, 노란색, 초록색으로 표시가 되면서 직관성을 높인 것도 특장점으로 말할 수 있겠네요.

게다가 미에어2S 등과 비교했을 때 훨씬 넓은 35㎡-60㎡ 면적을 커버하는 능력 또한 만족도를 높이는 지점으로 꼽을 수 있겠습니다. 웬만한 거실 공간에 두기에는 딱이죠.

미세먼지가 극성인 시즌이 유독 건조함이 크다는 것을 고려한 걸까요. 미에어 시리즈는 대용량 탱크를 담은 가습기 헤드를 부착해 공기 청정과 동시에 가습효과까지 더할 수 있는 능력도 갖췄습니다.

용량에 따라 차이는 있겠지만 한번에 최대 10-18시간 정도 지속된다고 하네요.

가습 효과 및 소음과 관련해 자체적으로 제공되는 테스트 결과도 있는데요. 도표를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겁니다.

글을 시작하며 말한 것처럼, 이처럼 강점이 늘어나다 보니 미에어 프로의 가격대가 미에어2S 대비 높은 것은 어쩔 수 없는 부분이라 할 수 있을 겁니다. 그럼에도 좀 더 저렴하게 혹은 최저가로 구매하고자 하는 욕심은 당연하다 할 텐데요.

자주 이용하는 서비스를 둘러보니, 상당히 메리트 있는 가격에 판매가 되고 있네요. 앞서 말한 가습기 헤더 등을 옵션으로 추가할 수도 있고요. 관부가세 포함, 무료배송으로 이 녀석을 149달러 수준에 득템할 수 있습니다.

→ 샤오미 공기청정기 미에어 프로 최저가 직구 : https://qoo.tn/AfjDJQ/Q108024393


그럼에도 미에어2S가 좀 더 끌린다 하는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거예요~

→ 샤오미 공기청정기 미에어2S 구매처 : https://qoo.tn/AijDJQ/Q108024393

지금까지 좀 더 업그레이드 된 공기청정기, 샤오미 미에어 프로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정보를 전해드렸습니다. 개인적으로 이 녀석을 꽤 만족하며 지난해부터 사용하고 있는데요.

주변에서도 디자인이라던지 성능에 좋은 느낌을 가졌는지, 제가 산 모델을 보고 뒤따라 구매하는 분들도 제법 계셨어요. 그만큼 제품 자체의 성능 등에 대해서는 큰 이견 없는 준수한 모델이라 할 수 있을 듯 합니다. 평소 해당 제품을 위시리스트에 포함하고 있던 분들이라면 놓치지 않도록 하세요 ^^

LiveREX유튜브구독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

댓글을 남겨주세요 :)




sub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