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윈, 뮤지컬 잭더리퍼 예매…카이를 코앞에서

얼마전 3년만에 돌아온 스릴러 뮤지컬 '잭더리퍼'의 사전예약 소식을 전해드린 바 있습니다. 팬덤커머스 올윈을 통해 진행되는데 공연을 감상하는 이 입장에서 더할나위 없는 메리트를 얻을 수 있다 소개드렸었죠? 이제 올윈을 통한 신선한 티켓팅이 가능해진 모습입니다. 이에 대해서는 좀 더 아래에서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고...

작품 설명에서도 알 수 있듯이 뮤지컬 잭더리퍼는 미해결 연쇄 살인 사건을 해결하려는 형사와 희대의 살인마의 이야기를 치밀한 구성으로 풀어낸 것이 특징입니다. 지난 2009년 초연 이후 3차례 앙코르 공연을 가졌고, 2012년에는 일본에 진출하는 등 문자 그대로 한류 뮤지컬의 대표주자라 할 수 있는 공연인데요.

소재에서 짐작할 수 있듯 퍼즐 게임과 같은 구성에 한 순간도 긴장을 놓칠 수 없는 전개 덕분에 이번에 진행되는 무대 또한 많은 이들의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이는 위 이미지만 보셔도 쉽게 짐작이 되실 듯 한데요.

이처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공연을 굳이 '올윈'을 통해 예매를 하려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지난 글에서도 소개드린 것처럼 매회 무대에서 가장 가까운 중앙 1~2열 프리미엄 좌석에서 배우의 숨결까지 느끼며 무대를 즐길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메리트라 하겠습니다. 바로 이런 부분 때문에 저 또한 욕심을 갖고 티켓팅을 하기도 했고요.

어떤 배우가 주연으로 드라마에 나온다더라 하면 우선 믿고 보는 경우가 많죠? 뮤지컬 또한 마찬가지라 할텐데요. 잭더리퍼는 작품 자체의 매력 뿐만 아니라 카이, 엄기준, 류정한 등 역대 최고의 캐스팅을 자랑한다는 점도 눈길을 끕니다.

아래는 일정별 배우 스케쥴표인데요. 예매를 하려고 생각 중인 분들은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듯 싶네요. 사진은 클릭하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처럼 당대 최고의 뮤지컬 스타가 나오는 최고의 공연을 프리미엄석에서 관람할 수 있다는 이점. 이를 가능케 하는게 바로 올윈을 통해 티켓팅을 하려는 이유라 할텐데요. 티켓 예매를 하기에 앞서 우선 해당 서비스에 대해 알고 있어야겠죠?

지난번에도 말씀드린 것처럼, 올윈은 팬던커머스 서비스로 흔히 떠올릴 수 있는 소셜커머스와 다른 '경매' 방식을 갖는 것이 특징입니다. 하지만 경매라고 해서 최고값을 부른 이가 모든 것을 누리지는 않습니다. 높은 입찰가격순으로 한정수량만큼 공동낙찰자를 선정한 다음 그 중 가장 낮은 입찰가를 지정한 이의 가격으로 모든 이가 가격을 지불하거든요.

꽤나 독특한 방식이라 할 수 있지만 이 덕분에 참여자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런 원리를 알고 잭더리퍼 티켓팅에 참여를 하시면 조금은 그 과정에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 잭더리퍼 티켓팅 참여 : 바로가기

저 같은 경우 배우 카이 등이 출연하는 7월 21일 공연을 선택하고 참여를 해보았는데요.

보시는 것처럼 최소 입찰가는 6만원, 최대 입찰가는 11만원입니다. 천원 단위로 선택을 할 수 있는데 한정 수량이 31이라는 점을 잘 가늠해서 적절한 수준을 정하는 것이 좋을 듯 싶네요.

이게 또 제가 얼마를 선택했다 말씀드리는게 또 하나의 척도가 될 수 있다 보니 자세한 금액은 따로 밝히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이미지에 보이는 가격은 제가 임의로 지정한 겁니다 ^^;;

평소 뮤지컬 잭더리퍼에 대한 관심이 남달랐던 분들이라면 올윈을 통해 그 감동을 배가시킬 수 있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혹시나 해당 서비스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가 궁금하신 분들은 ➥ 홈페이지 / 페이스북 등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 글은 여기까지입니다 ;)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