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게임 넷마블뉴포커 모바일게임추천 이유

이미 몇 차례 블로그 등을 통해 이야기했던 것처럼, 그 네이밍에 대해 부정적인 편견이 자리하고 있긴 하지만 건전하게 그리고 적절하게 시간을 보내며 긴장감을 즐기고자 하는 분들께 적당한 것으로 카드게임을 권하는 이들도 적지 않습니다. 물론 사행성에 대한 부분을 도려내고 말이죠.

빙금 말한 것처럼 적당한 텐션을 가지면서 심리전까지 가능한, 그런 놀거리이기에 긍정적인 요소를 부각해 일상에서 이를 활용하는 이들도 꽤 되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우리 일상에 가장 가깝다 할 수 있는 스마트폰. 이를 통해 긍정적인 면만 부각하며 이를 즐길 수 있다면 그보다 좋은 것도 없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런 활용에 대한 고민을 하는 분들께 적절한 대안이 있어요. 바로 ‘넷마블뉴포커’입니다.

거듭 말한 것처럼 저 같은 경우에도 출장 등을 다니며, 혹은 대중교통 등에서 적절히 시간을 때우거나 할 때 이를 이용하곤 하는데요.

하나의 소재(?) 통해 여러가지 규칙을 만들고 그 속에서 다른 이들과 승부를 펼칠 수 있다는게 이 녀석의 가장 큰 매력이 아닐까 합니다.

특히, 8장의 카드로 족보대결을 펼치는 뉴포커 스타일이라면 더더욱 말이죠.

자세한 설명은 위 내용을 참고하시면 나름 도움이 될 겁니다.

이처럼, 누구나 쉽게 이해할 수 있는 룰을 가지고 심리전 등이 가능하다는 사실이 꽤 흥미롭게 다가오는데요.

상대의 수를 예상하며 눈치 싸움을 하고, 적당한 시점에 던지는 승부수로 승리를 얻었을 때 쾌감이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침이 없을 것 같네요 ^^;;

혹여 읽어봐도 규칙이 잘 이해가 안된다, 혹은 자신은 이런 류에 잘 적응하지 못한다 하더라도 크게 걱정할게 없는 것이 게임 화면 우측을 보면 자신의 패 구성이 어느 정도 순서에 위치하는지 쉽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즉, 그 순위가 높다 생각될 때 제대로 승부를 걸면 되겠네요~

사실 모든 게임이 그렇지만, 이런 류는 더더욱 재화에 기대는 비중이 클 수 밖에 없는데요. 그렇다고 해도 전혀 걱정할 게 없어요. 실제로 과금을 할 요소가 없다는 점도 그렇지만 플레이를 할 수록 황금알 등을 통해 이를 채워나갈 수 있거든요.

또, 1회성이긴 하나 페북과 연동함으로써 관련된 기회가 제공되기도 합니다. 여느 모바일게임과 마찬가지로 일일미션 등을 수행하는 것도 도움이 되고요.

이상으로 적절한 긴장감과 심리전 등 또 다른 의미에서 재미를 안기는 모바일 게임을 살펴보았습니다. 평소 이런 스타일을 선호하던 분들이라면 부담 없이 즐겨보심이 어떨까 싶네요. 이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

LiveREX유튜브구독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

댓글을 남겨주세요 :)




sub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