킬링타임용 모바일게임추천 넷마블뉴포커

아무리 대작 게임이라 할지라도 적당하게 시간을 죽이며 즐기기에는 부담이 되는 녀석들이 있습니다. 그렇다 보니 흔히 말하는 킬링타임용 서비스에 눈길을 돌리는 이들도 적지 않은데요. 몇 차례 소개드린 것으로 기억하는데, 저 역시 출장을 다니며 기차, 대중교통 등에서 종종 플레이 하는게 있다 말씀드렸죠?

바로 ‘모바일 넷마블포커’가 그 주인공인데요. 이런 장르의 경우 네이밍에 의한 편견 탓에 부정적인 인식을 가진 이들도 많은 것이 사실입니다. 사행성 등에 대한 불안감 탓에 더더욱 말이죠.

그런데, 이를 즐겨 본 분들이라면 아시겠지만 이 녀석은 그렇게 정의내리기에는 너무나도 건전한(?) 스타일을 띄고 있어요~ 가볍게 시간을 흘러 보내며 다른 이와 심리전, 눈치싸움에 대한 묘미를 즐기고자 함에 최적화 된 그런 방식을 보여주고 있거든요.

‘뉴포커’라 불리는 게임은 8장의 카드로 족보대결을 펼치는 특징을 갖고 있습니다. 다시 말해, 조합을 맞춰 이를 통해 승패를 결정짓는 아주 단순하면서도 고도의 심리전이 녹아 있는 그런 타입인데요.

이 녀석이 부정적 인식과 거리가 멀다 한 이유는 그 승패에 상관없이 거듭 가벼운 마음으로 이를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찾아볼 수 있을 듯 하네요.

혹여나 플레이에 요구되는 재화가 바닥나더라도 손쉽게 이를 채울 수 있어 과금 등에 대한 부담 혹은 유도 없이 오롯이 그 묘를 체감해 갈 수 있습니다.

참고로, 단발성이긴 하지만 페이스북과 연동하면 보너스를 좀 더 얻을 수 있기도 하니 이런 소소한 요소들도 잘 챙겨두시면 더 원활히 이를 이용하실 수 있으리라.

이후에는 규칙을 잘 모르더라도, 옆으로 표시되는 족보에 맞춰 자신의 패가 어느 정도 수준에 달하는지 체크하며 심리전, 눈치싸움을 펼쳐가면 됩니다. 이 과정에서 승리를 얻게 되면 그 쾌감은 이루 말로 다 할 수 없을 것 같네요 ^^;;

물론, 게임인 만큼 앞서 말한 것 외에도 여타 보너스 성격의 요소들이 많이 녹아 있어요. 미션 등처럼 말이죠. 이에 나름 목표를 가지고 몰입감을 가질 수 있는 것도 그 매력으로 말할 수 있겠네요.

이렇듯 누구나 진입장벽 없이 그리고 별다른 부담 없이 킬링타임용으로 즐기기 좋은 카드게임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심플하면서도 가볍게 즐길 만한 서비스를 찾는 분들께 괜찮은 대안이 될 것 같네요. 이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

댓글을 남겨주세요 :)




sub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