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고객 안심보상 프로그램과 예약판매, 혜택은?

필요한 제품을 좀 더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으로 ‘보상기변’을 이용하는 분들 많을 줄 압니다. 모바일 기기를 비롯하여 카메라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이런 프로그램을 마주할 수 있는데요.

곧 시장에 나올 LG전자의 상반기 전략 스마트폰 G7 씽큐(ThinQ)를 마음에 두고 있는 분들이라면 제조사에서 제공하는 공식 서비스를 통해 금전적 부담을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을 통해 몇 차례 소개된 바 있어, 이미 아는 분들도 적지 않을 줄 아는데요. 일명 ‘LG 고객 안심 보상 프로그램’은 스마트폰 평균 교체주기가 2년 정도라는 사실에 감안해 지난 2011년부터 2016년 사이 출시된 프리미엄 스마트폰을 최고 수준의 중고 가격으로 보상해주는 행사입니다.

애초에 관련해서 공개된 것과 달리, LG전자 스마트폰의 경우 6종이었던 대상 기기가 19종으로 대폭 확대되었는데요. 여기에 해당되는 단말을 살펴보면, 종전에 LG 스마트폰을 쓰던 이들이 대부분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수준임을 알 수 있습니다.

G시리즈와 V시리즈는 기본이고, G시리즈의 패밀리 제품(예: G3 Cat6, G3 Screen, G3A 등 포함), G 플렉스, G 프로, Gx, 뷰 시리즈 등이 대상 기종에 해당되는데요.

자신이 이용하던 중고폰의 가격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도표를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겁니다. 최대 16만원까지 제공되는 점이 흥미롭게 다가오네요.

타사 제품을 이용하더라도 출고가와 시기를 감안해 보상 범위가 확정되었다는 것이 LG전자의 설명인데요. 이번 G7 씽큐(ThinQ)에 마음이 빼앗긴 분들에게는 꽤나 반가운 소식이 아닐까 판단되네요.

참고로, 이처럼 중고 보상을 할 때 걱정이 되는 측면이 있죠? 바로 내부에 있는 데이터가 그것인데, 개인정보를 완전하게 그리고 완벽하게 파기하는 전문 업체의 솔루션 또한 도입되었다 하네요. 참고하세요~

→ LG 고객 안심보상 프로그램 : 바로가기

관련 내용은 위 사이트로 이동하시면 좀 더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처럼 금전적 부담을 줄이며 구매가 가능한 LG G7 씽큐, 오는 11일부터 17일까지 예약 판매(→ 정보 살펴보기)를 시작하는데요. 제조사에서 제공하는 혜택 또한 나름 준수한 수준입니다.

개통 후 1년 이내 1회에 한해 휴대폰 액정 파손 시 무상수리가 가능함에 더해 LG 베스트샵 멤버십 5만 포인트, 통신사별 선물과 액세서리팩 가운데 1종 등 여러가지가 준비되어 있으니 원하는 분들은 자신에게 꼭 필요한 녀석을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혹시 평소 모바일 게임을 즐기는 분들. 특히, 카이저에 주목하는 분들이라면 이미지에 보이는 내용에 집중하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네요.

이상으로 LG G7 씽큐(ThinQ) 구매 및 개통과 관련된, 금전적 부담을 줄이며 개개인이 이익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관련 내용이 궁금하셨던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길 바래요. 이 글은 여기까지입니다 ;)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

댓글을 남겨주세요 :)




sub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