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9 플러스 반값 보다 싼 가격, 지름각!

전작과 비교했을 때 크게 뭐가 달라졌는지 모르겠다는 반응, 오히려 값만 비싸진 것 같다는 평가 등 여러가지 의미에서 다소 불편한 시선이 주를 이루며 시장에서 좋은 분위기를 가져가지 못한 갤럭시S9 시리즈.

그나마 듀얼 카메라와 전에 없던 경험 몇 가지를 보이고 있는 플러스 모델은 틈틈이 구매를 위한 정보를 묻는 이들이 여럿 보이고 있습니다. 저 역시 만약 갤럭시s9 시리즈 가운데 하나를 고른다면 좀 더 큰 화면 크기와 퍼포먼스, 또 다른 쓰는 재미를 가진 플러스에 마음이 기우는데요.

사실 무엇보다도 ‘갤럭시s9 플러스’를 선택하는데 장애 요소가 되었던건 높은 가격기 아니었나 싶습니다. 커뮤니티 등을 둘러보면 관련된 반응을 어렵지 않게 찾아볼 수 있는데요.

그런데, 요 근래 온라인 곳곳을 살펴보면 반값 그 이상으로 저렴하게 이 녀석을 구할 수 있는 곳들이 눈에 띄더군요. 그 정보를 전해드릴까 합니다.

그 전에, 단순히 최신 스마트폰이라 눈길이 간다 정도인 분들을 위해 이 제품에 들어간 특징 몇몇을 짚어드리자면…

6.2인치 디스플레이를 통해 평소 큰 화면을 선호하는 분들에게 나쁘지 않은 쓰임새를 안길 것으로 판단됩니다. 물론, 사이즈가 커진 만큼 한 손에 잡는데 부담이 있는게 아니냐 하는 이들도 계실 텐데요. 라운드 처리된 생김새 덕에 이 부분 또한 크게 불편하게 다가오지는 않더군요.

갤럭시s9부터는 ‘인텔리전트 스캔’이라는 기능도 녹아 들었습니다. 상황에 맞춰 얼굴인식과 홍채인식을 적절히 활용할 수 있는 재주입니다.

역시나 가장 큰 재미는 ‘카메라’에서 찾아볼 수 있어요. 듀얼 조리개 덕분에 어두운 곳에서 좀 더 좋은 사진을 담을 수 있는 것은 물론 AR 이모지를 이용해 가족, 지인 등과 또 다른 방식의 커뮤니케이션을 가능하게 해 쓰는 재미가 있다 하겠습니다.

AR 이모지는 TV 프로그램에서도 종종 보이고 있는지라 얼추 어떤 느낌인지 아시리라 생각되네요~ 960fps 슈퍼 슬로우 모션도 괜찮은 쓰임새를 갖는 재주입니다.

이와 같은 특징을 가진 갤럭시S9 플러스는 현재 이 글을 작성하는 시점을 기준으로 40만원대에 구매가 가능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물론, 시간이 지나면 좀 더 값이 내려가는 등 변동이 될 여지는 있으니 이런 부분은 미리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네요.

하드웨어, 만듦새 등에서는 이미 이견이 없는 수준을 보이고 있는 삼성 스마트폰. 그 최신작 갤럭시S9, 그 중에서도 좀 더 큰 그리고 좀 더 색다른 쓰는 맛을 느끼고 싶어 플러스에 마음을 두고 있던 분들이라면 이번 기회를 노려보심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이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

댓글을 남겨주세요 :)




sub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