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8 레드 가격 핫딜, 지금 살까?

지난 2017년 3월, 애플은 아이폰 가운데 처음으로 프로덕트 레드 모델을 선보인 바 있습니다. 없던 색감 등이 화제가 되며 당시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엄청난 주목을 받았는데요. 얼마전 아이폰8에도 같은 시도가 더해졌죠?

한국 시간으로 늦은 밤 갑작스럽게 보도자료가 나오며 그 출시가 알려진 아이폰8 레드. 공홈 기준 지난 10일부터 판매가 시작되었는데요. 저 역시 해당 모델을 구해 이미 그 리뷰를 전해드렸죠?

 
 

아이폰X에 대한 불만이라던지 한정된 색상 등에 아쉬움을 느껴 이번 녀석에 욕심을 보이는 이들이 적지 않게 보이고 있는데요. 제 주변 지인만 하더라도 이번 빨강이 전하는 느낌에 매료되어 곧장 구매를 하겠다며 관련된 채널을 여럿 둘러보고 있던데, 비슷한 생각을 가진 분들께 도움이 될까 하여 간단하게 정보를 정리해 볼까 합니다.

우선, 금전적인 부분에 대해서는 좀 더 아래에서 다루도록 하고 이번 아이폰8 레드가 전작 대비 갖는 매력은 전면부에서부터 도드라집니다. 흔히 말하는 진리의 검빨을 가진 덕분인데요. 혹자는 아이폰7가 보여준 화이트와 조화가 좀 더 좋다 말하기도 하지만 다수는 좀 더 묵직하고 프리미엄급 인상이 스치는 이번 녀석에 호감을 보이는 모습입니다. 커뮤니티나 카페 등지를 둘러보면 말이죠.

아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아이폰8 시리즈는 무선충전을 위해 뒷면을 글라스 소재로 채웠죠? 그래서 전작과 차이에 대해 궁금증을 말하는 분들도 많았는데요. 글로시한 멋을 선호하는 분들께는 더 없는 매력이 전해지는 모델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개인적으로 애초에 실버를 구해 두고 있었는데, 지금은 둘 다 소장하고 싶은 욕심이 마구 샘솟기도... ^^;;;

제법 시간이 흘러, 놓치고 계신 이들도 있을 듯 한데 이 녀석은 ‘카메라’를 통해 재미있는 경험을 여럿 가져갈 수 있습니다. 인물 사진 모드에 5가지 조명 스타일이 더해져 색다른 표현이 가능하고, A11 칩과 조합으로 AR 또한 부족함 없이 즐길 수 있게 되었어요.

아래는 아이폰8 플러스 AR 시연 장면입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참고해 보세요.

 
 

끝으로, 이 글에서 가장 핵심되는 정보죠. 현재 이 글을 쓰는 시점으로, 아이폰8 레드는 30만원대에 구매가 가능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단, 당연한 이야기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값이 변동될 여지는 있다 하니 이런 부분은 미리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네요.

흔하지 않은 색상과 뽐뿌 돋는 색감으로 매력을 높이는 스마트폰. 그 고민의 끝에 아이폰8 레드를 두고 계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내용이었길 바래요. 이 글은 여기까지입니다 ^^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
  1. BlogIcon 보미 2018.04.29 02:19 신고

    요즘 TV광고보고 고민중입니다. 지름신~~ 오시는중...

댓글을 남겨주세요 :)




sub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