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8 레드 에디션 출시, 이번엔 검빨! 가격은?

지난해 3월, 애플은 전에 없던 컬러를 담은 아이폰을 선보이며 화제를 모은 바 있습니다. 케이스를 비롯해 액세서리 류에서 ‘프로덕트 레드(Product Red)’를 출시한 전례는 있지만, 아이폰에 이를 적용한건 지난 아이폰7 시리즈가 처음이었는데요.

매력 넘치는 컬러와 색감으로 무장한 새로운 제품에 많은 이들이 현혹되곤 했지만, 한편으로는 흔히 말하는 ‘검빨’ 즉 레드와 블랙 조합으로 고급스러움을 한층 더 배가시키지 못한 지점에 아쉬움을 말한 이들도 적지 않았던 것이 사실입니다.

저 역시 아이폰7 레드를 직접 경험해 봤지만, 이 부분에 대한 안타까움이 컸다 말씀드린 바 있는데요.

최근 나인투파이브맥 등을 통해 전해진 그대로, 애플은 한국 시간으로 9일 저녁 아이폰8/8 플러스 (PRODUCT) RED 스페셜 에디션을 전격 공개했습니다.

이번에는 전작과 달리 매끈한 블랙 컬러의 앞면을 가지고 있는 것이 특징으로 다가오는데요. 이미지를 통해 비춰지는 그 조화를 보고 있자니 왜 지난 아이폰7 레드에 많은 사람들이 아쉬움을 표현했는지 쉽게 이해가 되는 모습이네요.

아이폰8 레드 에디션은 4월 10일부터 온라인 주문이 가능하고, 4월 13일 금요일부터 매장에서도 주문할 수 있다고 합니다. 참고로, 해당 모델은 64GB와 256GB 저장공간으로 나뉘는데요. 애플 스토어 앱, 애플 스토어, 애플 공인 리셀러 및 통신사를 통해 99만원부터 판매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즉, 기존에 출시된 타 색상과 같은 가격이라 이해를 하시면 될 것 같은데요. 혹시나 해서 첨언하면, 아이폰8 64GB는 99만원 / 256GB는 120만원에 판매가 되고 있고, 아이폰8 플러스 64GB는 113만원 / 256GB는 134만원으로 책정이 되어 있습니다.

아이폰X 레드가 출시될지 여부는 아직까지 명확하지 않습니다. 다만, 이번에 해당 모델과 조합할 수 있는 새로운 (PRODUCT)RED iPhone X 가죽 폴리오 케이스가 공개되었는데요. 이 역시 10일부터 12만9천원에 출시된다고 하네요.

한편, 아이폰8의 스펙 및 주요 특징 등 그 리뷰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글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겁니다.


 Source Apple


LiveREX유튜브구독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
  1. BlogIcon 홍컴 2018.04.11 08:45 신고

    컬러도 예쁘고 아이폰이 참 좋아보입니다.

댓글을 남겨주세요 :)




sub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