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G7, 2가지 버전으로 출시 예정?

삼성 갤럭시S9 시리즈가 조용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보니 자연스럽게 많은 이들의 눈과 귀가 LG전자로 쏠리고 있습니다. 몇몇 루머가 전해지긴 했지만, 아직까지 이렇다 할 가닥이 잡히지 않았다 보니 더더욱 관심이 쏠리는 모양새인데요.

지난 26일, 전자신문은 차기 플래그십 스마트폰 ‘G7’에 대해 한가지 흥미로운 소식을 전했습니다. 요 근래 대다수의 메이저 제조사는 대표 제품에 유기발광다이오드(OLED) 패널을 적용하고 있는데요. LG전자가 올 상반기 등장할 녀석에 OLED와 LCD 2가지 버전을 적용할 것이라 주장하고 있네요.

물론, 공식적인 입장이나 근거가 될 만한 무언가가 알려지진 않았는데요. 이를 스마트폰 사업 수익 개선을 위한 하드웨어 플랫폼 전략의 일환으로 해석하는 모습입니다.

다만, LG G7에 LCD 디스플레이가 탑재될 것이라는 전망은 이미 오래 전부터 전해진 바 있습니다. 가깝게는 지난 19일에도 궤를 같이하는 보도가 나왔는데요. 당시에도 비용 감소를 위해 이런 판단을 할 것으로 점쳐지곤 했는데요.

LG G7 컨셉 (사진:technobuffalo)

과연 LG전자가 G7 디스플레이를 두고 어떤 선택을 할지 사뭇 궁금해집니다. 한편, LG G7은 다가오는 5월 국내에 출시될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Source 전자신문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

댓글을 남겨주세요 :)




sub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