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9/S9플러스, 빠른 개통 특별 사은품 사전예약

국내외 매체를 통해 엇갈린 평가가 전해지고 있긴 하지만, 적지 않은 이들이 삼성전자의 상반기 플래그십 갤럭시S9 라인업에 포커스를 두고 있음은 부정하기 힘든 사실이라 할 것입니다. 실제로 벌써부터 이를 통해 경험하게 될 새로운 기능(카메라, AR 이모지 등)에 기대감을 비치는 이들도 상당 수 엿보이고 있는데요.

갤럭시S9 / 갤럭시S9+ (이미지:폰아레나)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린 언팩 행사에서 베일을 벗은 최신작, 스펙과 가격, 출시 시점이 모두 소개되었기 때문일까요. 이제는 오롯이 이 녀석에 대한 관심이 좀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사전예약 및 개통과 관련된 것에 집중되는 모습입니다.

실제로 저 역시 현재 제게 좀 더 득(?)이 될 만한 무언가가 제공되는 서비스를 찾아 매일같이 웹서핑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그런 만큼 이런 소스는 많으면 많을수록 좋을 수 밖에 없을 터.

이번에는 과거 아이폰X을 소개드리며 전해드린 바 있는 스마트한 생각 버스폰 서비스를 짚어볼까 합니다.

이 곳에서는 SKT, KT, LG 유플러스 이통3사 모두 개통이 가능한데요. 진행하는 방법은 보시는 것처럼 크게 2가지로 나뉩니다. 핵심은 아이콘X를 증정받느냐 여부로 나눌 수 있을 듯 한데요.

아이콘X 2018이 주어지는 조건으로 신청을 하는 경우에는 제조사에서 주어지는 것들에 더해 전용 케이스, 보호필름 그리고 제주도 항공권이 주어지는 것을 알 수 있네요.

참고로, 삼성전자가 지급하는 것은 용량에 따라 2가지로 나뉘는데요. 개인적으로 용량은 256GB에 끌리지만 덱스 패드가 좀 더 궁금하긴 하네요 ^^;;

이 외 에도 디스플레이파손 교체 비용을 50% 지원해주고, 왓챠 플레이 3개월 이용권, 검은사막 모바일 아이템, 정품 보호필름 1회 부착 쿠폰 등도 함께 주어집니다.

그렇다면, 아이콘X를 받지 않는 선택을 한다면 어떤 차이가 있을까요?

인공지능 스피커, 돌체구스토 지니오2, 범블비드론 CX 캠프로, 뮤패드 7S 태블릿 등 7종 가운데 하나를 선택해 받을 수 있고, 개통까지 마친 고객에게는 제주도 여행권 그리고 보조배터리와 블루투스 스피커 등 25종의 선물이 100% 증정되는 모습입니다.

단순히 양만 많은 것이 아니라 기기를 실사용하며 나름대로 유용하게 쓸 만한 액세서리가 여럿 포함되어 있다는 점이 눈길을 끄네요.

덧붙여, 구매 후기를 게시판에 남기는 고객에게는 기프티콘도 주어진다고 하니 만약 이 곳에서 개통을 하려는 분들이라면 이런 부분도 알아두시는게 좋겠습니다.

공구 특가로 진행되는 만큼 일반적인 갤럭시S9/S9플러스 구매 대비 좀 더 금전적 부담을 줄일 수 있다는 점 또한 이 서비스의 메리트라 할 텐데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살펴보시면 도움이 될 겁니다~

→ 갤럭시S9/S9+ 선배송 후개통 : 바로가기

혹시나 궁금해 하실 분들을 위해, 갤럭시S9 | S9+의 한글 소개 영상을 첨부합니다. 감상해 보세요~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저 역시 현재 해당 갤럭시S9 플러스를 염두해두고 여러가지 서비스를 둘러보고 있는데요. 기기를 구하게 되면 리뷰를 비롯해 이를 활용하는데 도움이 될 여러가지 팁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

댓글을 남겨주세요 :)




sub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