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가습기2 직구, 놓칠 수 없는 기회

점차 건조함이 주변에 가득해지고 있습니다. 이에 가정 등지에 둘 가습기를 고민하는 분들 꽤 계실 텐데요. 가격과 기능을 모두 만족하는 새로운 녀석이 시장에 나왔네요. 흔히 가성비를 말할 때 빠지지 않는 브랜드죠. 샤오미에서 선보인 일명 ‘샤오미 가습기2’가 바로 그 주인공입니다.

샤오미 즈미 가습기 2세대는 헤로인 및 안개가 없는, 자연 청정 증발식을 택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인데요. 핵심되는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소개되는 바에 따르면, 36개 증발 디스플레이를 통해 순간적인 증발이 이뤄지며 매 시간 240ml의 증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하는데요. 가습기를 쓰는 이유를 생각해보면 본연의 성능을 다하는데는 별 문제가 없을 것으로 판단되네요.

아무래도 가정에 두는 제품이라면 그 디자인을 신경쓰지 않을 수 없을텐데요. 심플한 외형을 가져 이런 측면에서는 크게 부족함이 없어 보입니다.

이런 류의 제품을 써 본 분들이라면 아실 겁니다. 별거 아닌거 같긴 하지만 물이 떨어졌을 때 이를 채워넣는 일이 꽤 번거롭고 귀찮게 다가오는데요. 샤오미 즈미 가습기2는 센서가 자동으로 문의 양을 감지해 바로바로 알려주다 보니 작동 중에도 물을 추가할 수 있는데, 보시는 것처럼 상부로 바로 물을 주입할 수 있다는게 인상적으로 다가오네요.

여타 가습기의 경우에는 저장된 물이 소량인 경우 곧장 작동이 멈추고, 이에 간혹 악취까지 발생하는 아쉬움을 보이곤 하는데요. 이 녀석은 물이 적더라도 최대 8시간까지 운행하며 자동적으로 저장된 물을 증발시킨다고 합니다. 이런 구조는 실사용에 꽤 요긴하게 작용할 듯 싶네요.

개방형 물 탱크라 세척이 간편하다는 것도 빼놓을 수 없는 장점이라 하겠네요. 이 밖에도 샤오미 가습기2는 전용 앱을 이용해 스마트한 컨트롤이 가능하다는 점도 편의성을 높이는 대목이라 하겠습니다.

저소음으로 작동하며 가격과 기능을 모두 만족하는 녀석으로 이름을 알리고 있는 샤오미 즈미 가습기2, 이 녀석을 직구하려는 분들이라면 착한 가격에 구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저 역시 요즘 해외에서 제품을 구할 때 매번 이용하고 있는 큐텐에서 관련된 진행이 이뤄지고 있는데요.

무료배송이라 별도로 더해지는 금액 없이, 오히려 쿠폰을 적용하면 좀 더 할인된 값에 구할 수 있어 가습기를 고민하는 분들께는 더 없이 좋은 기회가 아닐까 합니다.

이제는 더 이상 중국 제품이라 해서 그저 멀리하거나 하는 분들은 잘 보이지 않죠? 오히려 가성비가 좋아 해당 브랜드의 것들을 고집하는 분들이 더 많이 보이기도 하는데요.

건조해지는 시즌을 맞아 가습에 신경을 쓰고자 하는 분들이라면 이 녀석을 후보군에 두시는 것도 나쁜 선택은 아닐 듯 합니다. 이 글은 여기까지입니다 ;)

LiveREX유튜브구독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

댓글을 남겨주세요 :)




sub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