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웹툰으로 미리보는 세계관, 라그나로크 제로 사전신청

요 근래 블로그를 통해 소개드린 것처럼 G-STAR 2017 이후 다방면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온라인게임이 있습니다. 인기 PC온라인게임 라그나로크의 오픈베타 느낌 신버전 ‘라그나로크 제로’가 바로 그것인데요. 오는 12월 5일까지 파이널 테스트를 통해 이 녀석이 담고 있는 변화를 먼저 살펴볼 수 있는 기회도 마련되어 있죠?

라그나로크 IP를 활용한 상징성 덕분일까요. 정식으로 서비스를 시작하지 않은 상태임에도 꽤 많은 이들이 미리 이를 경험해 보기 위해 클라이언트를 내려받고 플레이를 진행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

오늘은 좀 더 게임 외적인 측면에서 시선을 사로잡는 내용을 중심으로 라그나로크 제로에 대한 이야기를 풀어볼까 합니다.

아마 이쯤해서 어떤걸 말하려 하는지 짐작하고 계신 분들도 계실 겁니다. 이 서비스에 대한 관심이 적지 않은 분들이라면 더더욱 말이죠. 이와 관련해 이슈가 되고 있는 애니메이션 영상과 브랜드 웹툰을 대표적으로 꼽을 수 있는데요.

개인적으로 웹툰에 찾을 수 있는 재미가 꽤 쏠쏠하네요. 전에도 소개드린 것처럼 이는 던전인 생체던전 연구소의 스토리를 기반으로 제작되었는데, 현재 4화까지 연재가 되었습니다.

16화까지 내용이 이어질 예정이라 하니 아직 이를 접하지 않은 분들은 지금부터 시작하셔도 크게 무리는 없을 것 같네요. 스포일러는 할 수 없으니 자세한 내용을 언급할 수 없고, 직접 보시면 세이렌을 구하기 위해 케이론과 에레메스가 힘을 합쳐 가려는 모습이 꽤 인상적으로 그려지는데요. 앞으로 어떤 스토리가 펼쳐질지 사뭇 기대가 되기도 하네요~^^

사실 이 웹툰은 라그나로크 제로 세계관을 이해하는데도 많은 도움이 되는 만큼 오랜 시간 잊고 있던 분들이라면, 그리고 향후 게임을 즐길 계획이 있는 분들이라면 꼭 읽어보시길 권하고 싶습니다. (→ 브랜드웹툰 바로가기)

덧붙여, 아래는 애니메이션 오프니 영상 풀버전이예요. Wanna Be Free!! OST와 함께 지난 기억을 되돌려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저 역시 몇번이고 이 영상을 돌려보고 있는데요. 뭔가 모를 여운이 계속 남는 느낌이네요~

 
 

앞서 현재 파이널 테스트로 라그나로크 제로를 경험할 수 있다 말씀드렸죠? 파티 사냥과 퀘스트 위주의 성장 방식의 편리함이 많은 이들에게 어필이 되고 있는 모습입니다.

예전과 어떤 점이 달라졌는지 궁금하신 분들은 미리 체험을 해 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거 같네요. 기존 라그나로크의 향수와 제로만의 새로운 편의성이 더해진 만큼 재미가 더할 것이라 생각되네요.

끝으로, 몇차례 소개했듯 라그나로크 제로는 오는 12월 5일 24시까지 → 사전신청을 받습니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감사상자를, 라그나로크M 사전예약까지하면 라그나로크M 큐펫 1종이 지급되니 모두 받을 수 있도록 하심이 좋겠죠?

뿐만 아니라 캐릭터명을 선점하고 차후 모험을 시작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정식 런칭 후 플레이에 유용하게 작용하는 요소인 만큼 미리미리 챙겨두는 것도 나쁘지 않겠습니다.

지금까지 거듭 이목을 집중시키는 대상이 되고 있는 라그나로크 제로에 대한 이야기를 전해드렸습니다. 정식 런칭을 기다리고 있는 입장에서 추후 관련된 여러가지 이야기도 풀어갈 예정이니 계속해서 관심 부탁드려요. 이 글은 여기까지입니다 ^^

신고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

댓글을 남겨주세요 :)




sub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