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ORPG게임 R2 클레이모어 적용 클레어 서버 오픈

얼마전 R2에 대한 소식을 전하며 꽤 흥미로운 내용을 소개드린 바 있습니다. 해당 게임에서 처음으로 다른 브랜드 IP와 콜라보를 펼치는데 그 대상이 ‘클레이모어’라는 사실이 바로 그것인데요. 아마 만화책 혹은 애니메이션을 통해 이를 접한 분들 많으실 겁니다. 클레어와 테레사의 만남부터 복수를 위해 모험을 펼쳐가는 주인공의 이야기가 색다른 소재와 어우러지며 꽤 재미를 줬으니 말이죠.

지난 23일 신규 업데이트 이후 R2의 스피드 서버를 제외한 모든 서버에서 바로 그 클레이모어의 주요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주인공인 ‘클레어’는 물론 원작에서 인기가 많은 5인으로 변신하여 사냥 및 전투를 펼치며 전에 없던 묘미를 찾아볼 수 있는데, 이와 관련해 R2는 다양한 그리고 풍성한 행사를 진행하는 모습입니다.

우선, 눈에 띄는건 클레이모어 변신스킬북을 획득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것인데요. 애쉬번 마을에서 ‘검은 옷의 사내’에게 퀘스트를 받아 수행하면 그 보상으로 클레어, 데네브, 밀리아, 갈라테아 변신 스킬북을 얻을 수 있습니다.

원작에서 최강의 전사로 유명한 ‘테레사’의 경우에는 클레어 영혼석을 수집해야 하는데요. 사냥 등을 통해 구한 빛나는 영혼의 돌을 검은 옷의 사내에게 교환하여 획득할 수 있다고 하네요.

이와 같은 과정을 통해 테레사 변신을 획득한, 서버별 최초 획득자에게는 10만 이벤트 캐시가 주어진다고 하니 욕심을 가져 보시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

이 뿐만 아니라 서번트 피규어 세트를 득템할 수 있는 기회 등 여러가지 혜택이 마련되어 있으니 관련된 내용도 잘 살펴보심이 좋겠네요. 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 여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잠깐 첨언하자면, 이번에 진행된 Until Dawn 업데이트를 기념한 선물들도 푸짐하게 준비되어 있네요.

포인트를 모아 원하는 제품에 응모하기, 카오스 포인트로 보물상자를 열어 아이템 획득하기, 데빌리스 변신카드 획득 등이 이에 해당됩니다. 앞서 첨부한 링크를 살펴보시면 세세한 내용을 확인해 보실 수 있을 거예요.

한편, 인기온라인게임 R2는 23일 오후 8시를 시작으로 새로운 특화 서버 ‘클레어’를 추가하기도 했습니다. 익히 말씀드렸듯 이는 기존 특화 서버의 장점을 그대로 가지면서 차별화 된 내용(주 45시간ㆍPC방 이용시 15시간 추가: 총 60시간 이용 시간 제한 / ARS 전화 인증 가입 유저만 접속 가능 / 최고레벨 70Lv 제한 / 업그레이드된 장비지급 / 빠른 성장을 위한 지원)을 담아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죠

이와 관련해서도 프로모션이 이뤄지고 있습니다. 강화에 성공한 장비 가운데 강화도가 가장 높은 장비를 동일한 것으로 하나씩 추가 지급하는 내용이 가장 먼저 눈길을 사로잡네요.

이 외에도 오는 12월 4일까지 최고 강화도 장비를 보유한 캐릭터 중 장비별로 11기를 추첨하여 동일한 강화도의 것을 추가로 제공하는 파격도 포함되어 있네요.

보급장교 레오 PC의 방랑자의 증표 수집 퀘스트를 수행함으로써 +11 무기 1개를 얻을 수 있는 기회 등도 주어지고 있습니다.

저 또한 특화 서버 클레어가 오픈된 이후 궁금한 마음에 직접 게임에 참여해 보았는데요. 여기서도 클레이모어 콜라보레이션을 동일하게 적용받을 수 있다보니 더 집중도가 높아지는 듯 하더군요.

이상으로 또 한번 새로움을 더한 장수게임 R2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 평소 이를 즐기던 분들은 물론이고 한동안 멀리 했던 분들도 이번 기회에 색다른 재미를 찾아보심은 어떨까 싶네요. 이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

신고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

댓글을 남겨주세요 :)




sub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