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드포스피드엣지 사전예약, 슈퍼카 득템 찬스

니드포스피드, 그 이름이 낯설게 다가오는 이들은 아마 없을 겁니다. 조금이라도 게임에 관심이 있는 분들이라면 더더욱 말이죠. 넥슨의 신규게임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니드포스피드엣지’가 드디어 사전예약 페이지를 오픈했습니다.

참여를 원하는 분들은 정식 출시 전날인 12월 6일까지 모집 홈페이지(→ 바로가기)를 통해 신청할 수 있는데요.

단순히, 출시를 앞둔 일정이 진행되는 것에 그치는게 아니라 슈퍼카를 경품으로 내건 슈퍼 카니발 개최 소식 등까지 전해지며 니드포스피드엣지에 대한 관심은 점점 더 높아지는 모습입니다.

과연 어떤 내용으로 채워져 있길래?

먼저, 니드포스피드엣지 사전예약이 주는 보상 등에 대해 살펴볼까요? 보시는 것처럼 예약자 전원에게 플레이 혜택과 포르쉐 카이맨 2007 그리고 한정판 데칼이 주어진다는 점이 흥미롭네요. 추첨을 통해 넥슨캐시 1만원도 지급된다고 하는데요.

아무래도 대전게임이다 보니 좋은 차량에 대한 욕심은 당연지사가 아닐까 싶습니다. 포르쉐 카이맨 2007이 벌써부터 탐나기 시작하네요. 현실 세계에서는 접하지 못할 녀석이라 더 득템하고픈 건지도 모르겠습니다 ^^;;

다시 위에서 말한 슈퍼 카니발로 돌아가서, 11월 7일부터 19일까지 선수 참가신청을 받고, 해당 행사 참여 신청자들을 대상으로 사전 플레이 기간(11월 16일~19일) 중 ‘온라인 순위 레이스’ 상위 유저를 선발하여 본선 참가 자격을 준다고 하는데요. 이후 본선 토너먼트는 12월 2일 SJ 쿤스트할레에서 진행됩니다. 이 슈퍼 카니발에 꼭 참여해야 하는 이유는 따로 있습니다.

본 행사에서 우승을 한 이에게는 실제 차량인 ‘포드 머스탱 GT’ 또는 ‘쉐보레 카마로 SS’ 중 원하는 차량 한 대를 선물한다고 합니다. 영화, 드라마 등 미디어에서 자주 접하던 그리고 유명 연예인들이 실제로 보유한 차량으로 알려져 더 이목을 집중시키는 느낌입니다.

참고로, 1등에게만 선물이 주어지냐 하면 그렇지는 않습니다. 준우승을 한 사람에게는 5백만원이 지급된다 하네요. 어마무시한 경품이죠?

덧붙여, 오는 12월 2일 현장 관람에 당첨되신 분들에게는 니드포스피드엣지 스냅백과 넥슨캐시 5만원이 제공된다고 하니, 관련된 정보도 알아두시면 좋을 듯 합니다.

시네마틱 영상과 플레이 영상에서 알 수 있듯, 니드포스피드엣지는 세계 유명 자동차 브랜드의 다양한 차량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세계 유명 자동차 라이선스를 획득함으로써 여러 차종의 실제 디자인과 성능 등을 그대로 구현했다 하는데요.

11월 16일부터 19일까지 지스타 기간동안 누구나 니드포스피드 엣지를 플레이 할 수 있도록 게임 서버가 오픈된다고 합니다. 과연 어떤 경험을 안겨줄지 사뭇 궁금해지네요. 기대감도 커지고 말이죠.

 
 

관련된 이야기는 기회가 되면 또 다른 글을 통해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

신고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

댓글을 남겨주세요 :)




sub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