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타 2017 넷마블, 테라M 세븐나이츠2 이카루스M 공개

오는 11월 16일부터 그 화려한 문을 여는 지스타 2017, 그 중심에 넷마블이 있다 해도 과언은 아닐 겁니다. 지난해에도 소개드린 것처럼 행사 현장에서 해당 부스에 대한 관심 등을 떠올려보면 더더욱 말이죠.

이처럼 많은 기대감의 배경에는 새롭게 공개될 신작들에 대한 궁금증도 포함되어 있음이 당연하다 할텐데요.

‘플레이 더 그레이트 게임(Play the Great Game)’ 슬로건을 내건 넷마블은 대작 모바일 MMORPG를 최초 공개하며 방문자들에게 전에 없던 경험과 재미를 선사하겠다는 포부를 비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준비된 라인업으로 오는 11월 출시할 ‘테라M’을 비롯하여 ‘세븐나이츠2’, ‘이카루스M’ 등 대작들이 예정(→ 공식페이지)되어 있는데요. 더 이목을 집중시키는건 여기서 끝이 아니라 추후 공개될 미공개 1건이 아직 더 남아있다는 사실이 아닐까 싶네요.

방금 말한 녀석들을 하나씩 간단히 짚어보도록 할까요?

우선, ‘테라M’은 2천5백만이 즐긴 초대형MMORPG죠. 인기 글로벌 IP 테라의 장점을 그대로 이식한 모바일 MMORPG로 하반기 최대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익히 블로그에서 소개드렸던 것처럼,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진행 중에 있는데 그 시작 후 40여일 만에 150만명을 넘어설 정도로 주목을 받고 있기도 해요.

현재 테라M의 캐릭터로 사제 리나 엘린, 창기사 올렌더 투르칸, 권술사 솔 워커 등 6종이 공개되기도 했는데요. 이 외에도 다양한 직업의 캐릭터를 준비하고 있다 하는데 혹시 지스타 2017에서 엿볼 수 있을지 사뭇 궁금해 지기도 합니다.

참고로, 원작 테라에서는 이용자 가운데 상당수가 엘린을 선택했다고 하는데요. 과연 모바일에서는 어떤 흐름을 가져갈지도 관심을 모으는 대목입니다.

다음으로 눈길을 끄는건 역시나 ‘세븐나이츠2’라 할텐데요.

이 녀석은 그 이름도 유명한 세븐나이츠 IP를 활용한 초대형 모바일 MMORPG입니다. 원작의 30년 뒤를 배경으로 기존 영웅과 세븐나이츠2만의 영웅들을 8등신 실사형 그래픽으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라 하는데요.

역시나 전작(?)과 마찬가지로 다양한 영웅을 수집하고 육성하는 재미가 클 것으로 보입니다.

이어서 ‘이카루스M’ 또한 인기 PC 온라인 게임 IP를 활용한 모바일 MMORPG인데요. 하늘에서 펼쳐지는 독특한 경험을 특징으로 합니다.

게임 내 모든 몬스터를 동반자로 이용할 수 있는 펠로우 시스템, 파티 스킬 연계 시스템을 통한 콘솔게임급 액션이 차별화 된 포인트로 언급되고 있네요.

당연한 이야기지만, 지스타 2017 넷마블 부스에서는 방금 언급한 녀석들을 직접 즐겨볼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습니다. 그 준비 과정에서 알아두시면 좋은 것이 아래 소개드릴 관련 이벤트들인데요.

보시는 것처럼 방문자를 위한 다양한 혜택이 푸짐하게 준비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지스타 넷마블 사전 온라인 이벤트 : 바로가기
→ 지스타 넷마블 부스 현장 이벤트 : 바로가기

먼저, 소문내기 프로모션이 있는데요. 페이스북 등 소셜미디어를 통해 지스타 홈페이지를 공유하고 이를 인증하면 1천명을 추첨해 지스타 초대권과 넷마블 FAST PASS 1일권을 증정합니다.

네이밍에서 알 수 있듯 FAST PASS는 일반적인 경로보다 좀 더 빠르게 입장할 수 있는데요. 지스타를 경험해 본 분들이라면 아시겠지만 이게 꽤 요긴하게 쓰입니다~^^

뿐만 아니라, 넷마블 BJ 참여신청 행사도 진행됩니다. 신청한 BJ 가운데 100명을 선정해 넷마블 프레스 키트와 FAST PASS 4일권을 선물로 준다고 하네요.

생방송을 진행한 BJ 가운데 최대 시청자수를 기록한 분에게는 아이폰8 등 추가 선물도 주어진다고 하니 평소 방송을 하는 분들은 관심가져 보시는 것도 좋을 듯 싶네요.

지스타 기간 중 16~17일에 넷마블 부스를 찾아 게임을 플레이 한 얼리(early) 유저에게는 쿠폰북과 경품이 2배로 지급되기도…

빠질 수 없는 부분이기도 하죠. 코스프레 관련 내용도 채워져 있습니다. 넷마블 캐릭터로 변신하고 부스를 찾은 선착순 100명에게 FAST PASS 4일권이 지급된다고 하네요.

동시에 코스프레 인증샷으로 최대 LIKE를 달성한 분에게는 추가로 아이폰8, 라이카 폴라로이트 등이 주어지기도 한다 하는군요.

이처럼 굵직한 프로모션들 뿐만 아니라 위에서 말한 테라M, 세븐나이츠2, 이카루스M을 통한 소소한 보상들도 제공될 예정이라 하니 현장을 찾는 분들은 필히 해당 부스를 찾아가 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지금까지 지스타 2017의 기대작은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는 넷마블 부스 소식을 전해드렸습니다. 초대형 기대작들 하나하나를 미리 엿볼 수 있음에 더해 미공개 신작까지. 여러모로 기대감이 큰 행사가 될 것으로 보이는데요.

혹시 18일 토요일에 이 곳을 찾는 분들은 걸스데이 민아가 테라M 부스에 찾아올 예정이라 하니 이 또한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네요~ 전 그래서 이 날… 이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

신고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

댓글을 남겨주세요 :)




sub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