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8/8 플러스 사전예약시 최대 할인혜택은?

지난 27일, 국내에서도 아이폰8 시리즈를 위한 예판이 본격적으로 시작되었습니다. 미국, 호주, 일본 등지에서는 아이폰X를 위한 프리오더가 시작되기도 했지만, 우리나라는 종전의 틀과 경험을 이어가는 모델군부터 판매를 시작하려 준비하는 모습인데요.

흥미로운건 국내 아이폰X 출시일이 12월말 혹은 내년 1월로 전망되는 가운데, 그럼에도 그 때를 노리는 이들이 아이폰8과 8 플러스를 멀리할 것으로 고려해 아이폰8 → 아이폰X 환승 프로그램도 준비를 한다는 이야기가 곳곳에서 들려온다는 점이 아닐까 싶습니다.

실제로 일부 매체에서는 이에 대한 내용을 구체적으로 다루기도 했는데요.

간단히 그 핵심만 정리하자면, ‘환승’ 프로그램의 형식으로는 아이폰8 구매 후 보상 프로그램에 가입하면 6개월 뒤 기기를 반납하고 아이폰X로 변경할 수 있도록 한다고 합니다. 이는 SK텔레콤의 ‘갤럭시클럽’, KT의 ‘체인지업’ 등과 꽤 닮은 느낌을 주기도 하는데요.

이와 같은 배경 속에 자신에게 좀 더 유리한 조건이 담긴 서비스를 통해 아이폰8 시리즈를 구하려는 움직임이 곳곳에 엿보이고 있습니다. 그 중심에 있는 곳 가운데 하나가 바로 ‘폰의달인’인데요.

가장 눈에 띄는 혜택은 올 하반기 애플이 공개한 단말을 대상으로 무상 지급 프로모션이 진행되는 부분이 아닌가 싶습니다. 소개되는 내용에 따르면 개통이력이 없는 공기계라고 하는데요.

그래서 일까요. 카페를 살펴보면 기대감을 비치는 이들이 꽤 많이 보이네요 ^^

비록 추첨 방식으로 증정되긴 하지만 탐나는 이가 없다면 거짓말이 아닐까. 여기서 그치는게 아니라 에어팟, 아이패드 등도 추첨을 통해 득템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덧붙여, 폰의달인을 통한 진행에서 주목해야 될 점은 ‘가입유형 상관없이 제공되는 사은품‘ 또한 풍성하다는 사실입니다. 리조트 및 호텔 2박 조건으로 2인 왕복항공권과 48시간 렌트카를 이용할 수 제주도 여행권 등은 마음을 끄는데 부족함이 없어 보이네요. 보조배터리, 블루투스 스피커, 미니 마이크 등 27종 사은품도 추가로 추가로 주어집니다.

번호이동 시에는 태블릿PC, 돌체구스토 미니미, 다용도 토스트기, 누구 미니(NUGU mini) 등의 사은품을 선택 지급한다고 하네요.

40만명이라는 엄청난 회원 수를 보유한 서비스인 만큼 예약을 통해 주어지는 혜택과 선물이 상당한 수준을 자랑하네요. 많은 이들이 찾는데는 다 그만한 이유가 있다 싶습니다.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어떤 의미에서는 가장 큰 관심사가 될 부분이기도 한 할인 혜택도 있어요.

요즘은 공시지원금, 대리점 추가지원금 외에도 스마트하게 통신 요금을 절약할 수 있는 방법이 있죠? ‘제휴카드’를 이용하는건데요.

이동통신사 제휴카드를 통해 월 2만원씩 통신 요금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 출시될 그리고 곧 등장할 아이폰 모두에 해당되는 내용이예요~ 제휴카드는 각 통신사 홈페이지를 통해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

→ 폰의달인 아이폰8 사전예약 : 바로가기

조금은 차별화 된 그리고 자신에게 좀 더 유익한 내용으로 채워진 서비스를 통해 기다리던 기기를 개통하고 활용해 보시는건 어떨까 싶네요. 이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

신고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

댓글을 남겨주세요 :)




sub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