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뮤이그니션 레이지파이터 신규캐릭터 업데이트

클라이언트 설치 등 일반적인 온라인 게임 특유의 묵직함에 불편함을 갖는 이라면, 가볍게 즐길 수 있는 하지만 그래픽과 같은 요소에서는 크게 부족함이 없는 웹게임을 선호하실 겁니다. 이런 이유로 꽤 많은 관련 서비스들이 인기 리스트에 이름을 올리고 있는데요.

이 글에서 다룰 ‘뮤 이그니션’ 또한 그 가운데 하나로 꼽는데 주저함이 없을 듯 싶네요. 아는 분들께서도 계시겠지만, 뮤 이그니션 같은 경우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고 1주년을 맞았는데요. 이를 기념해 새로운 캐릭터를 선보였습니다.

6번째 클래스인 ‘레이지파이터’가 바로 그것입니다. 알려진 바에 따르면, 레이지파이터는 카렌트 왕국의 황족 기사단 후예로부터 무술을 전승해 온 캐릭터로 체내에서 만들어진 ‘신수의 힘’을 바탕으로 적에게 강력한 피해를 입힌다 하는데요. 그 말인 즉슨 접근전에 강점을 갖는 근접형이라는 의미가 되겠죠?

뮤 이그니션에서 레이지파이터를 생성하는 방법은...? 카페 등지를 보니 새롭게 시작하면서 왜 선택이 되지 않냐고 묻는 이들도 종종 계신걸 봤는데요.

이 녀석은 직업 전환 카드를 활용해야 합니다. 다시 말해 흑기사, 흑마법사, 요정는 물론 그리고 일정 레벨을 달성한 다음 상정서 직업 카드를 구입해야 만들 수 있던 마검사, 다크로드와 달리 다른 직업으로 미리 플레이 하다가 ‘직업전환 카드’ 아이템을 적용해야 레이지파이터로 전환할 수 있어요~


전환 시 기존 캐릭터의 레벨은 유지되며, 기본적인 특성과 능력치가 샹항되고, 장착 중인 날개, 대천사의 절대무기 등은 직업에 맞게 전환되며 2차 전직 스킬을 제외한 모든 스킬은 자동으로 학습된다 하네요. 다만, 전환시 주의해야 할 점도 있습니다.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듯 싶네요.

  • 직업 전환 시 날개 혹은 대천사 무기 미장착 시, 장비 변경의 기회를 잃게 됨
  • 직업 전환 후 해당 직업 장비가 아닌 아이템은 자동으로 해제
  • 마검사, 다크로드, 레이지파이터로 전직 후 해당 직업 특색에 따라 추가 스탯을 얻음

뮤 이그니션 홈페이지(→ 바로가기)를 살펴보면, 해당 캐릭터의 기본 스킬 등에 대한 정보를 살펴볼 수 있는데요. PvP에 특호된 그리고 강력함을 엿볼 수 있는 기술이 꽤 여럿 녹아있는 모습입니다. 아래 그 가운데 일부를 움짤로 담은 것인데요. 어떤 느낌인지 감상해보세요~

참고로, 새로운 녀석이기도 하지만 그 강함 등 매력이 적지 않은 이유일까요. 뮤 이그니션 중국 본섭의 상위 랭커 대부분이 레이지파이터를 키우고 있다 하네요. 그래서인지 저도 괜히 더 욕심이...

이에 저 같은 경우 새롭게 캐릭터를 만들어 이를 육성하고 있는데요. 첫 시작에 대한 혜택 등이 주어져 상당히 빠른 속도로 레벨링을 할 수 있더군요. 순식간에 백 단위를 넘어서는.

흔히 웹게임이라 하면 그래픽에 아쉬움이 있을거라 말하는 이들이 많죠? 어떤 의미에서는 사실인 부분도 있지만 그렇다고 해서 결코 심하게 뒤쳐지는 수준을 보이지는 않습니다.

뮤 이그니션의 경우 직장인 역시 가볍게 즐기기에 부족함이 없는 수준이라 손쉽게 MMORPG스러운 재미를 느끼고자 하는 이에게는 꼭 어울리는 서비스가 아닌가 싶네요. 예전에도 한번 소개 드렸는데요. 이번에 다시 이를 시작하며 또 한번 관련된 체감을 할 수 있었습니다.

글을 정리하다 보니 레이지파이터에 집중해서 풀어 썼는데요. 그렇다고 해서 1주년을 맞이한 업데이트에서 이것만 추가된 건 아닙니다. 모든 서버의 길드 회원들이 참가해 실시간으로 승부를 겨루는 ‘배틀코어 공성전’도 더해졌는데요.

배틀코어 참가자는 상점에서 다양한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는 '명예 포인트'를 얻을 수 있어요.

배틀코어 참가 시 강력한 위력과 멋진 모습을 경험할 수 있는 대천사의 장비를 획득할 수 있으며,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와 함께 술고래 콘텐츠도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맛있는 술을 음미하면 대량의 경험치를 획득 할 수 있으며, 칭호도 획득할 수 있죠.

끝으로, 현재 뮤 이그니션은 레이지파이터를 인증한 이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여러가지 상품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비귀속 다이아 3만 등 흥미로운 것들이 많으니 이런 내용도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네요~

이상으로 새로운 재미를 더한 뮤 이그니션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이미 이를 즐기고 있던 이라면 새로운 캐릭터를 통해 또 다른 느낌을 찾아보실 수 있을 테고, 이번 기회에 새롭게 시작하는 분들은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동시에 빠른 성장 재미를 경험할 수 있으리라 보이네요.

뮤 이그니션 홈페이지

이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

신고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

댓글을 남겨주세요 :)




sub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