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미니 예약판매 정보와 가격, 혜택 눈길

지난 7월, 카카오는 자사 인공지능 스피커 ‘카카오미니’에 대한 소식을 처음으로 전한 바 있습니다. 당시 그 명칭과 디자인에 대한 정보를 전하며 궁금증을 키웠는데요. 지난 11일 카카오는 웹페이지를 통해 스마트 스피커 카카오미니(Kakao Mini)의 판매를 알리며 그 사전예약 소식과 관련 혜택을 말했습니다.

우선, 카카오미니의 정식 판매가는 11만9천원으로 예약 판매를 통해 구하게 되면 약 50% 할인된 5만9천원에 구매가 가능하다는 설명입니다. 단순히 할인가로 제공하는 것에 그치는게 아니라 예약 구매자는 무제한 듣기가 가능한 ‘멜론 스트리밍 클럽’ 1년 이용권과 카카오미니 전용 카카오프렌즈 피규어 1종을 제공받을 수 있다 하네요.

상당히 파격적인 행보가 아닐 수 없는데요. 커뮤니티 등의 반응을 살펴보면 제품 자체에 대한 관심도 관심이지만, 더해지는 것들에 더 매력을 느끼는 이들이 많이 보이는 모습입니다.

한편, 카카오미니는 카카오의 통합 인공지능 플랫폼 Kakao I(아이)가 적용된 기기로 알려져 있는데요. 카카오 계정을 통해 카카오톡과 멜론 등 다양한 서비스를 연동해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예를 들어, “헤이카카오”라 말하면 스피커가 깨어나는데 이 때 간단한 대화를 나눌 수 있습니다. 음성으로 지인에게 카카오톡 메시지를 보낼 수도 있고, 일정 / 알람 / 메모를 등록하거나 확인하고, 뉴스 / 환율 / 주가 / 운세 등 다양한 정보를 음성으로 체크하는 기능도 담고 있습니다.

카카오미니는 자동으로 업데이트 또한 가능한데요. 거듭된 보완 및 개선을 통해 택시 호출, 음식 주문, 장보기부터 금융, IoT까지 활용 가능한 서비스 영역이 더 늘어날 전망입니다. 다양한 외부 파트너와 연결을 통해 수 많은 기능이 더해지며 카카오미니 생태계를 만들어 낼 예정으로 알려져 있기도 합니다.

이용자의 스타일을 학습해 상황에 맞는 활용성을 높여 나갈 것이라는 ‘카카오미니’, 그 첫 만남의 순간이 얼마 남지 않았는데요. 예약 구매는 오는 18일 오전 11시부터 모바일 주문 생산 플랫폼 메이커스 위드 카카오에서 이뤄지고, 구매를 마친 이들에게 제품은 10월 중 배송될 예정입니다. 정식 판매는 10월말입니다.


 Source Kakao


신고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

댓글을 남겨주세요 :)




sub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