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노트8 출시일, 사전예약 사은품 혜택 정보

더 이상 무슨 설명이 필요할까요. 삼성전자가 매년 하반기 선보이는 플래그십 스마트폰 ‘갤럭시노트’ 시리즈는 펜을 통한 경험 등을 이유로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좋은 반응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지난해 불미스런 이슈 탓에 어떤 의미에서는 더 올해 등장할 ‘갤럭시노트8’에 대한 기대감이 높은 상태인데요.

그래서일까요. 벌써부터 수 많은 서비스에서 해당 모델의 사전예약 소식을 전하고 있네요. 이에 본문에서는 간단하게 공개 및 출시일 정보와 빵빵한 혜택이 가득한 서비스의 사전예약 정보를 전해드리려 합니다.

이미 매체 등을 통해 수 차례 언급된 것처럼, 갤럭시노트8은 오는 8월 23일(현지시간) 뉴욕에서 언팩 행사를 갖는데요. 이후 전작과 마찬가지로 이동통신사 등을 통해 체험존을 마련하고, 9월 15일 정식으로 판매를 시작하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다시 말해, 이 글을 작성하는 시점을 기준으로 공개 및 판매가 채 1달도 남지 않았다는 의미가 되는데요. 삼성전자가 공개한 티저를 바탕으로 무손실 줌과 좀 더 향상된 S펜 기능을 강점으로 할 것으로 전망되는 갤럭시노트8.

이 녀석을 바람하는 분들이라면 벌써부터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그 구매에 좀 더 유리한 조건을 고민하고 계실 겁니다. 그런 분들께 하나의 선택지로 부족함이 없는 곳이 ‘배달의폰’이 아닌가 싶은데요.

최근 공개한 사전예약 혜택 정보를 보면 더더욱 끌림이 상당한 모습입니다. 과연 어떤 내용으로 채워져 있길래? 프로모션은 크게 5가지로 나뉩니다.

우선, 참여자 전원에게 Cosy 미니 블루투스 키보드가 제공되는 점이 눈길을 끄네요. 취재를 다니다 보면 업무를 위해 노트 시리즈를 쓰면서 S펜과 조그만한 유사 키보드 제품군을 휴대하는건 자주 볼 수 있었는데요. 학생은 물론 직장인에게 더 없이 좋은 아이템이 되지 않을까 판단됩니다.

출고 당일 배송맨 마음대로 사은품을 골라 랜덤으로 배송하는 이벤트도 흥미롭네요. 이 또한 전원에 해당되는데요. 본인의 운을 한번 시험해 보시는 것도… ^^;;

배폰에서 갤노트8을 개통하신 모든 고객에게, 기존에 쓰던 휴대폰을 매입하여 현금으로 돌려주는 시스템도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네요. 당연한 이야기지만 디바이스는 상태에 따라 등급이 매겨지고, 이에 따라 금액이 결정됩니다.

3가지 사은품 가운데 하나를 선택하는 내용도 있습니다. 직접 찾아가 현장 개통을 해주거나, 여름이 지나도 가기 좋은 여행지 ‘코타키나발루, 다낭, 보라카이’ 가운데 한 곳의 3박5일 여행권을 선택할 수 있는 점이 인상적으로 다가옵니다.

만약 위 2가지 모두 여의치 않다면, 통신사 / 기기변경 등에 따라 개별지급 되는 포인트로 원하는대로 쇼핑을 즐기는 것도 가능합니다.

여기서 끝이 아니예요. 통신사는 물론 제조사에서 준비하는 사은품도 있겠죠? 이 또한 사전예약 후 개통하는 고객들에게 제공될 예정이라 하네요.

만약, 갤럭시노트8을 직접 구매하진 않더라도 무언가 이 채널을 통해 이로움을 얻고자 하는 분들이라면, SNS 공유 프로모션에 참여해보세요.

갤럭시 노트8의 출고가를 맞추거나 관련 내용을 공유한 다음 그 링크를 댓글 창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사은품이 증정됩니다.

지금까지 갤럭시노트8 출시일 정보와 문자 그대로 빵빵함이 묻어나는 사전예약 소식을 전해드렸습니다. 신규 폰을 바꾸면서 처분해야 할 중고 단말을 빠르게 처리할 수 있다는 점, 찾아가는 서비스로 택배를 받는 시간도 아껴주는 시스템 등 인상적인 내용이 꽤 여럿 눈에 띄는데요.

→ 갤럭시노트8 사전예약 : 배달의폰 바로가기

평소 이번에 공개될 노트 시리즈에 욕심을 갖고 있던 분들이라면, 위 링크를 통해 배달의폰에서 진행하는 관련 내용을 적극 활용해 보심도 좋을 것 같네요. 이 글은 여기까지입니다 ^^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