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 체크카드 대출 혜택, 프로모션 코드 정보

1호 인터넷 전문은행인 케이뱅크 이후 또 하나의 관련 서비스가 시장에 나왔습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신 혹은 계좌를 개설하셨을 ‘카카오뱅크’가 바로 그것인데요.

카카오뱅크

오픈 뒤 12시간 만에 18만 계좌를 돌파했을 정도라 하니 가히 그 관심도는 어마무시한 수준이 아닌가 싶습니다. 카카오뱅크에 따르면 12시간 동안 앱 다운로드는 33만5천건을 넘어섰고, 대출은 145억원을 기록했다고 하니 또 한번 놀라움이…

케이뱅크와 더불어 이번 서비스까지 경험을 해 본 이들 가운데 상당 수는 은행 앱으로서 간편함과 편리함에 호평을 이어가는 모습입니다. 실제로 저 또한 서버 오류 등의 문제를 제외하고 서비스 자체만 놓고 보면 꽤나 간소한, 동시에 어렵지 않은 UI와 UX에 좋은 인상을 가질 수 있었는데요.

예금, 적금, 대출 금리와 관련해 간단하게 정리를 하자면. 카카오뱅크는 급여이체 등 거래 실적과 무관하게 기본적으로 모든 고객에 동일한 금리가 적용됩니다. 단, 대출의 경우에는 신용도에 따라 그 차이가 있어요. 이런 이유로 커뮤니티에서는 자신의 금리를 인증하는 이들도 여럿 보이기도…

적금은 1년 만기인 경우 연 2.0%인데요. 자동이체를 설정하면 0.2% 추가 금리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정기예금 또한 1년 만기시 연 2.0%입니다.

아마도 가장 많은 이들이 관심을 갖는 것이 카카오뱅크 대출이 아닐까 싶습니다. 저 또한 한참을 들여다 보곤 했는데요 ^^;;

직장인, 자영업자, 주부 등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300만원 이내 소액 마이너스통장은 최저 연 3.35%, 1억5천만원 한도인 직장인 마이너스통장은 최저 연 2.86%의 금리가 적용됩니다. 덧붙여, 중신용자까지도 신청할 수 있는 신용대출(1억5천만원 한도) 역시 최저 연 2.86%의 금리가 적용되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대출

이와 관련해 좀 더 자세한 정보는 카카오뱅크 홈페이지 혹은 앱을 이용하시면 살펴보실 수 있어요.

해외 송금수수료 측면에서도 카카오뱅크는 흥미로운 모습을 보입니다. 수수료 5천원에 미화 5000달러를 보낼 수 있거든요. 이는 시중은행의 1/10 수준이라 꽤 메리트가 크지 않나 판단되네요.

이렇듯 다양하면서 차별화 된 상품을 지녔다 보니 그 가입자가 계속해서 늘어나는건 어찌보면 당연한 이야기가 아닐까 싶은데요. 당연히 쓰는 이에 따라 차이는 있겠지만, 이 가운데 상당 수는 카카오뱅크 체크카드에 더더욱 매력을 느끼는 듯한 모양새입니다.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프렌즈 가운데 라이언이 들어간 OTP 또한 마찬가지고요.

카카오뱅크 OTP

사실 카카오뱅크에서 계좌를 개설하는 과정은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오류만 나지 않는다면, 표시되는 내용 그대로 진행했을 때 10분도 채 걸리지 않아 모든 단계를 마무리할 수 있는데요.

이런 과정을 마치고 막바지에 프로모션 코드를 입력하는 과정이 있죠? 캐시백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어 이에 대한 정보를 찾는 분들이 많은데요. 현재 주로 알려지고 있는 것이 YES24에서 진행하는 내용으로 ‘yes24’를 입력하고 프렌즈 체크카드를 발급 받은 고객에게 캐시백을 제공한다는 것인데…

카카오뱅크 프로모션 코드

온라인에서는 이 외에 ‘FRIENDS’를 입력하는 것에 좀 더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보시는 것처럼, 이를 입력하면 카카오프렌즈 스토어에서 3개월 내 2만원 이상 결제시 1만원 캐시백 혜택이 있는데요. 향후 더 많은 코드가 나올지는 모르겠지만, 현 시점에는 해당 코드를 좀 더 많이 선호하는 느낌이네요. 저 또한… ^^;;

간편함과 편리함 그리고 익숙함 등을 무기로 하며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카카오뱅크’, 앞으로 해당 서비스가 어떤 행보를 보일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신고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

댓글을 남겨주세요 :)




sub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