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주얼 레이싱게임 프렌즈레이싱, 기대되는 이유

남녀노소 불문하고 많은 이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카카오 프렌즈. 이 녀석들이 이제는 레이싱에도 도전한다는 소식입니다. ‘캐릭터들이 어떻게 운전을 한다는 거지?’하고 심각하게 받아들이는 이들도 있을지 모르겠는데요. 아마 눈치가 빠른 분들은 금방 무슨 이야기인지 짐작하셨을 듯.

 
 

모바일 게임에 대한 이야기인데요. 카카오 프렌즈가 드디어 레이싱 게임을 선보인다고 합니다. 지난 주 화요일에 라이언 의 귀여운 모습으로 눈길을 끌면서 순식간에 사전예약 80만명을 돌파했습니다.

오늘, 새롭게 무지의 모습이 공개가 되었는데요. 에너제틱하고 신나게 달리는 무지와 어울리게 전혀 새로운 모습으로 브랜딩 페이지 또한 탈바꿈한 모습입니다. 라이언 영상처럼 짧은 버전의 무지 영상도 곧 소개될 예정이라 하는데요. 무지의 어떤 모습이 담겨 있을지 궁금증이 더 커지고 있습니다.

사실, 지금에서 생각해 보면 충분히 가능한 구상임에도 여지껏 단 한 차례도 관련된 모습을 상상해 본 적이 없는 탓일까요. 프렌즈 레이싱에서 캐릭터들은 어떻게 표현이 될지, 경주 곳곳에 녹아들 스킬이나 재미 요소는 어떤 것들이 담겨 있을지가 벌써부터 궁금해 지고 있습니다.

라이언, 프로도 등 캐릭터가 다양한 만큼 그들이 가진 기술이나 주행 스타일에 차별화를 꾀하지 않았을까 생각되는데요. 이는 사전예약을 위한 페이지에 소개된 짤막한 이미지에서도 어렵지 않게 유추해 볼 수 있는 부분입니다

프렌즈 레이싱의 특징을 간략하게 소개하고 있는데, 개성 만점 프렌즈 레이서들의 다이나믹 액션 그리고 최대 8명의 친구와 함께하는 실시간 대전이라는 문장이 괜히 기대감을 더 높이는 모습이네요. 더하여 캐릭터들이 프렌즈 게임 최초로 3D로 표현된다고 하니 더욱 다이내믹하고 실감나는 게임 구현이 가능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그렇다고 해서 난이도가 높지는 않을 것으로 짐작됩니다. 종전의 행보에서 이를 어느 정도 가늠해 볼 수 있는데요. 지금까지 프렌즈 게임이 가볍게 누구나 즐길 수 있었던 것으로 미루어보아, 모바일RPG 및 액션 장르에서 어려움을 느끼는 라이트 유저들에게 더더욱 쉬운 게임으로 어필이 될 것이라 판단되네요.

이런 이유로 기대감을 한 몸에 받고 있는 프렌즈 레이싱은 현재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에 참여하면, 참여 즉시 달콤살벌한 토끼 바닐라 이모티콘이 100% 지급되고 게임 출시 후 프렌즈 붕붕카 라이언 카트를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친구초대 후 성공 여부에 따라 잡화 행운상자 뽑기권과 펫 행운상자 뽑기권도 주어지니 이 또한 적절히 공략을 해 보심이 좋을 것 같네요~ 최대 3명만 성공하면 된다는 이야기에 저도 가벼운 마음으로…

또 한가지 재미있는건, 카카오 프렌즈 각각의 위크가 지정되어 그에 맞는 이벤트와 상품이 주어진다는 사실인데요. 오늘부터 8월 1일까지는 무지 위크로,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페이지를 공유하면 25cm 리틀프렌즈 무지 인형을 받을 수 있습니다. 물론, 추첨을 통해서요. 저 또한 욕심나는 녀석이라 바로 도전!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프렌즈 팬을 위한 깜짝 선물이 준비되어 있기도 한데요. 보이시나요? 전용 배경화면을 받을 수 있어요.

개인적으로 PC용으로 받아서 현재 적용하고 있는데, 스마트폰으로 페이지에 접속하시면 모바일용 배경화면도 받을 수 있습니다. 평소 선호하는 캐릭터가 있다면 매주 공개되는 캐릭터 중 하나를 잘 골라 다운로드를 시도하시면 되겠습니다.

이상으로 캐주얼 레이싱게임 프렌즈 레이싱에 대한 소식을 전해드렸습니다. 사전예약 진행을 비롯해 이 녀석에 대한 좀 더 자세한 정보는 → 브랜딩 혹은 카카오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어요. 이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

신고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

댓글을 남겨주세요 :)




sub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