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유저모델 발탁한 천명, 진짜 윈윈 평가받다

블로그를 통해서도 몇차례 소개드린 바 있는 모바일 MMORPG게임 ‘천명’은 지난 11월 실제 유저를 대상으로 직접 광고 모델을 선정하고,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고 밝혀 시장의 이목을 집중시킨바 있습니다. 얼핏 생각해보더라도 이는 상당히 파격적인 행보였기에 더더욱 그랬다 할텐데요.

천명이 진행한 이번 프로젝트가 특히 더 눈길을 끄는 이유는, 그 대상이 단순 유저를 넘어서 개인창업 및 소규모사업자를 대상으로 했다는 사실에서 더 인상적으로 받아들여진 모습입니다.

여러모로 칼바람에 어디 하나 베이지 않은 곳이 없을 정도로 어려움 가득한 생활이 이어지는 상황에 이처럼 색다른 프로모션이 펼쳐졌다는데서 더더욱 그 뜻이 빛났다 할텐데요.

얼마전, 드디어 그 최종 당첨자가 확정되었습니다. 아마 요 근래 구글 플레이 등을 통해 ‘천명’을 설치하려 했던 분들이라면 묘한(?) 배너를 보실 수 있었을텐데요.

이미지 면면에 드러난 6인이 바로 이벤트의 주인공들입니다. 페이스북 페이지(여기)에서 전해지는 명단을 살짝 짚고 넘어가자면…

  1. 《♤》 - 석굴암문파
  2. 꽃화살수 - 희망문파
  3. 덕겸 - 짝패문파
  4. 지아&지아 - 꼬짱☆문파
  5. 징짱이최고다 - 능력자문파
  6. 하이붸붸 - •일기당천•문파

1억원 광고의 주인공이자 홍보모델로 활약하게 될 이들에게는, 게임 내에서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혜택도 주어지는데요. 관련해서는 아래 이미지를 보시면 참고가 될 듯 싶네요.

제가 만약 저 입장이라면, 게임 내 이점도 좋지만 무엇보다도 자신의 매장을 손쉽게(?) 알릴 수 있는 장점이 가장 크게 다가오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

오랜만에 천명 이야기를 하는데, 게임 내 소식을 빼놓고 지나가면 섭하겠죠? 꾸준히 즐기는 분들은 다들 아시겠지만 이 녀석은 그간 틈틈이 업데이트를 거치며 완성도와 새로운 재미를 더해왔는데요.

최근에는 탈 것 각성 등으로 좀 더 강한 캐릭터를 육성하고자 하는 분들의 니즈를 채워냈습니다. 관련된 내용을 비롯해 이 게임에 대한 좀 더 자세한 그리고 다양한 정보를 얻고 싶다면 → 공식카페를 둘러보시면 도움이 될거예요~

저 같은 경우 솔직히 한동안 천명을 쉬고 있었는데요. 이번에 문득 카페 및 커뮤니티 등을 살펴보며 그간 놓쳤던 내용들을 훑어보고 있자니, 다시금 특유의 방대한 콘텐츠와 새로운 묘를 즐겨봐야겠다는 생각이 스치네요.

차후 기회가 되면, 천명에 대한 또 다른 후기 등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

신고
연관글(트랙백)이 0개 있습니다.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

댓글을 남겨주세요 :)




submit

1 ... 45 46 47 48 49 50 51 52 53 ... 45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