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Peugeot) 고성능 SUV 신차 암시, 3008 GT 출시?

프랑스 자동차 브랜드 '푸조'가 자사 트위터 등 SNS 계정을 통해 새로운 모델의 출시를 암시하는 듯한 문구와 이미지를 공개하며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습니다. 무엇이 나올지 궁금하지 않냐는 문구로 신차에 목말라 있는 이들의 궁금증을 높이고 있는데요.

You weren’t expecting it, but it’s been expecting you. (사진 : @Peugeot)

명확한 무언가가 드러나진 않았지만, 해외 등지의 반응을 살펴보면 2세대 신형 푸조 3008을 기반으로 한 고성능 SUV를 예상하는 이가 상당 수를 이루고 있습니다. 특히, 앞서 언급한 녀석의 뒷태를 쏙 빼닮은 아래 이미지가 전해지면서 더더욱 말이죠.

You haven’t seen anything yet…Any idea of what we’re about to unveil? (사진 : @Peugeot)

이에 일부에서는 이를 두고 신형 푸조 3008의 고성능 버전으로 GT 혹은 GTi라는 이름을 가질 것으로 전망하고 있기도 하네요.

한편, 지난 5월말 모습을 드러낸 신형 푸조 3008은 종전의 다소 아쉬움 짙은 디자인을 뒤로 하고, 빼어난 모양새를 가진 것으로 알려지면서 화제가 된 바 있습니다.

겉은 물론이고 실내까지도 말이죠. 아시는 분들도 많겠지만 이 녀석은 새로운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i-콕핏이 적용되어 12.3인치형 고해상도 디스플레이를 통해 차량 계기판, 주행 정보 등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점, EMP2 플랫폼 기반으로 공차 무게를 약 100kg 경량화 한 점 등이 매력으로 꼽히고 있습니다. 피아노 건반을 연상시키는 토글 스위치도 눈길을 끌고요.

과연 푸조(Peugeot)가 말하는 그동안 보지 못한 것의 정체는 무엇일까요? 여러모로 많은 이들의 눈과 귀가 집중되고 있습니다.


 Source @Peugeot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
  1. BlogIcon 철이님 2016.06.18 22:31 신고

    현대차 핸들 잠기면 일가족 사망이죠

댓글을 남겨주세요 :)




sub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