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RPG게임 거신전기 사전예약, 미리 즐겨본 매력은?

지난 2015년 무더움이 이어지던 어느날 블로그를 통해 출시가 기다려지는 기대작 가운데 하나로 '거신전기'를 소개드린 바 있습니다. 테스트를 통해 그 속에 담겨 있는 색다른 재미를 전해드리기도 했는데요. 한마디로 말해 재미있는 게임으로 꼽는데 부족함이 없다 말씀드렸었죠?

흔하다면 흔한 장르임에도 거신전기가 이처럼 주목을 받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동화풍의 귀엽고 아기자기한 비주얼을 갖지만 반전을 담은 액션성 등이 더해지면서 지금까지 접해보기 힘들었던 매력을 가진데서 이를 찾아볼 수 있겠습니다.

실제로 거신전기 테스트를 즐겨본 많은 이들이 이와 비슷한 이야기를 전하고 있는데요. '거신'이라는 녀석에 탑승해 전투를 펼치는 모습은 아직까지도 잊혀지지 않는 인상적인 부분이라 하겠네요. 아래는 거신 플레이 영상 가운데 하나입니다.

 

제가 직접 즐겨본 녀석도 바로 이 '래서'인데요. 애니메이션 감성 그대로라면 상당히 선한 인상이지만 이 녀석은 폭군이라는 반전 매력을 뽐냅니다. 전투에서도 엄청난 파괴력을 선보이고요. 지난 후기에서도 소개드렸지만 이 녀석은 단순히 탑승에 거치는 것이 아니라 공성전, 보스전 등에서 빛을 발할 정도로 핵심적인 역할을 합니다.

참고로, 거신은 래서 뿐만 아니라 스노우드, 카라스, 토치라이트 등 여러가지 종류가 있어요. 이들은 이야기를 진행해가면 얻을 수 있습니다. 각각의 플레이 장면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겁니다.

지난 테스트 당시 직접 즐겨본 분들이라면 아시겠지만 시나리오, 메인 테마곡 등에서 마치 한편의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인상을 받을 수 있는데요. 아래 시네마틱 영상을 통해 간접적으로 이를 체감하실 수 있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거신교감 애니액션이라 칭해지는 '거신전기'의 출시가 머지 않았다는건 지난 16일 있었던 미디어 쇼케이스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앞서 소개드린 것처럼 동화풍 그래픽과 감성을 담은 연출, 탑승 액션, 깊이 있는 스토리 등이 강조된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쇼케이스에서는 정식 런칭일도 공개되었는데요. 오는 3월 22일 구글 플레이를 통해 서비스가 시작된다고 하네요. 이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4월에는 대규모 업데이트도 적용될 것이라 합니다. 새로운 스토리와 거신, 신규지역 등이 추가된다는군요.

이처럼 출시가 머지 않은 '거신전기'는 현재 사전예약을 진행 중에 있습니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크리스탈 100개, 10만 골드, 깃발 100개, 희귀 장신구 소환권 등이 주어진다고 하네요.

뿐만 아니라 ➥ 공식카페에 가입하고 기대평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거신전기 OST 가 주어지는 등 여러가지 선물이 마련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관련해서 자세한 소식은 ➥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지금까지 런칭이 기다려지는 모바일액션RPG 거신전기의 특징과 직접 플레이 하며 느낀 매력 등을 전해드렸습니다. 아마 저 뿐만 아니라 이 녀석에 관심을 두고 있는 분들 많으실텐데요. 지금이라도 사전예약을 신청하셔서 차후 좀 더 원활한 플레이를 즐겨보세요. 이 글은 여기까지입니다 ^^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

댓글을 남겨주세요 :)




sub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