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OS X 엘 캐피탄 10.11.4 베타7 배포

지난 1월 블로그를 통해 애플의 맥 컴퓨터 운영체제 OS X 엘 캐피탄 10.11.4 베타에 대한 소식을 전해드린 바 있습니다. 그 이후 수차례에 걸쳐 업데이트가 이뤄졌는데요. 한국시간으로 16일 새벽 애플은 그 7번째 베타를 배포했습니다. 아마도 오는 21일 있을 미디어 이벤트에서 해당 버전에 대한 소개가 있은 다음 정식 버전이 릴리스되지 않을까 싶은데요.

OS X 엘 캐피탄 10.11.4 베타가 시작되면서 담긴 새로운 기능 이후로 안정성 등은 더해졌지만 새로운 무언가의 추가는 없는 점에 비춰봤을 때, 정식 버전은 현재 중점적으로 테스트가 이뤄지고 있는 부분(아이북스, 메시지, 메모, 사진)이 좀 더 보완되며 공개될 것으로 전망됩니다.

이번에 배포된 베타 버전의 빌드 번호는 지난 '15E61b' 보다 3단계 상승한 '15E64a'이며, 개발자는 물론 퍼블릭 베타 프로그램 참가자 역시 맥 앱스토어를 통해 새로운 베타를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한편, OS X 엘 캐피탄 10.11.4 버전은 아이폰6s 시리즈에 담긴 라이브 포토 기능의 지원과 메모 앱에 담긴 노트의 암호 설정, 퍼포먼스 향상 및 버그 개선 등에 포커스를 두고 있습니다. 정식 버전에 근접한 것이긴 하지만 어디까지나 테스트를 위한 베타인 만큼 호기심에 이를 살펴보고자 하는 분들은 필히 백업을 해두고 진행하시길 권하는 바입니다.


신고
연관글(트랙백)이 1개 있습니다.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

댓글을 남겨주세요 :)




sub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