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7 언팩 일정 발표, 디자인 담긴 보도사진 공개

2016년 2월, 삼성전자와 LG전자가 새로운 플래그십 모델을 공개하는 것으로 알려진 날도 그리 머지 않았습니다. LG전자의 경우 초대장을 통해 정확하게 그 일정이 알려진 바 있지만 삼성은 ‘그럴 것이다’ 라는 추정만이 있었던 것이 사실인데요.

지난 1일(현지시간) 삼성전자는 자사 뉴스룸을 사이트에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2월 21일 오후 7시, MWC 2016이 열리는 바르셀로나에서 언팩 행사를 개최할 것이라 밝혔습니다. 물론 위 날짜와 시간은 스페인 시간을 기준으로 합니다.

 

공개된 티저 비디오에서 ‘The Next Galaxy’ 라는 문구를 확인할 수 있는 것으로 보아, 지금까지 추정 그대로 해당 이벤트에서는 갤럭시S7과 갤럭시S7 엣지 등을 접할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되네요. 영상 속 남자가 기어VR을 쓰고 있는데서 이와 관련된 어떤 색다른 기능도 기대해 볼 수 있지 않나 생각됩니다.

↑갤럭시 S7 보도 사진 (이미지 : @evleaks)

지난 주말에는 갤럭시S7과 갤럭시S7 엣지의 보도사진도 유출된 바 있는데요. 이를 바탕으로 전작과 비교했을 때 외형 디자인에서 큰 변화는 찾을 수 없지만 직접 보면 또 어떤 색다름이 있을지 모르니 이 부분에 대한 평가는 잠시 미뤄도 좋을 듯 합니다.

다만, 종전의 소문 그대로 외신들은 이를 두고 갤럭시S7은 5.1인치, 갤럭시S7 엣지는 5.5인치 디스플레이를 가질 것으로 추정하고 있네요. 이 외에도 엑시노스 8890 혹은 스냅드래곤 820 AP, 4GB 램, 1200만 화소 카메라 등을 적용하고 전작에서 빠졌던 마이크로 SD카드를 통한 저장공간 확장이 가능할 것으로 점쳐지고 있습니다.

과연 오는 21일 언팩 행사에서 이런 정보를 넘어선 무언가가 등장할지 벌써부터 궁금해지네요.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