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 X 요세미티 10.10.2 정식버전 배포 임박, 이전과 차이점은?

블로그를 통해 수 차례 이야기했던 것처럼 맥(Mac) 소프트웨어의 품질이 과거와는 다소 차이를 갖다 보니 점점 더 베타 및 차후 공개될 버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듯 합니다. 맥 OS X 요세미티의 경우에는 특히 더 이와 같은 주목도가 높다 하겠는데요.

9TO5Mac 에 의하면 수일 내로 요세미티 10.10.2 정식 소프트웨어 업데이트가 적용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현재 애플은 직원들에게 최종 빌드를 배포하고 이를 테스트 중에 있다 하는데요. 이는 기존에 공개된 최신 베타 버전의 빌드 번호인 '14C106' 보다 3단계 높은 '14C109' 라 하네요.

Apple is preparing to release the second update to OS X Yosemite in the coming days to customers. The OS X 10.10.2 update was seeded to Apple employees this week under the build 14C109 9TO5Mac

이와 함께 해당 매체는 OS X 요세미티 10.10.2 정식 버전이 가질 특징들에 대해서도 언급하고 있는데요.

먼저, 아이클라우드 드라이브(iCloud Drive) 또한 타임머신과 연동이 가능해진다고 합니다. 또한, 지금까지 베타에서 집중적으로 다뤄졌던 와이파이(WiFi) 버그도 수정된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릴리스 노트에서는 특정 문제가 해결되었다 해도 실사용자는 동일한 문제를 경험하는 경우도 있었다 보니 해당 매체는 관련하여 조심스러운 입장을 보이고 있습니다. 

덧붙여, 그간 이슈가 되었던 보이스오버, 사파리(Safari)에서의 웹 페이지 콘텐츠 로딩, 블루투스 연결, 그리고 한ㆍ영 등과 같은 언어별 전환시 프리싱 현상도 해결되었다 합니다. 

아래는 애플 직원들에게 배포된 최종 빌드의 릴리스 노트 내용입니다.

ㆍ와이파이가 사용시 연결 끊어지는 문제 해결
ㆍ웹페이지가 느리게 로드되는 현상 해결
ㆍ메일에서 설정을 비활성화 했지만 스팟라이트가 원격서버에 있는 메일 검색하는 증상 해결
ㆍ블루투스 헤드셋 사용시 오디오와 비디오 싱크 개선
ㆍ타임머신에서 아이클라우드 드라이브 접근 및 브라우징 가능
ㆍ보이스오버 성능 개선
ㆍ웹페이지에 텍스트 입력시 보이스오버가 글자를 반복해서 말하는 문제 해결
ㆍ언어 변환시 발생하는 예상치 못한 문제(프리징 등) 수정
ㆍ사파리의 안정성과 보안성 향상

OS X 요세미티 10.10.2 정식 버전에서는 위에서 언급한 내용들보다 더 개선되는 부분이 있을 수도 있는데요. 차후 공식적으로 업데이트가 진행되면 관련 내용을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신고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

댓글을 남겨주세요 :)




sub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