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끼리 팅 요금제, 통화ㆍ문자 문제한! 데이터 2배!

어떤 의미에서는 어른들보다 요금제의 혜택에 민감할 수 밖에 없는게 청소년일 겁니다. 특히, 요즘처럼 스마트폰이 대중화 된 시점에서는 '데이터' 에 대한 니즈가 상당할텐데요. 실제로 관련 내용을 담은 TV CF 가 사용자들 사이에서 많은 공감을 얻기도 했었죠? 

통화, 문자는 물론 데이터 사용량에 민감한 청소년들을 위한 요금제가 최근 SKT 를 통해 출시되었습니다. 바로 'T끼리 팅(ting)' 요금제인데요.

지굼부터 SK텔레콤에서 서비스하는 T끼리 팅 요금제가 어떤 혜택을 제공하는지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SKT T끼리 팅 요금제 혜택 살펴보니

우선, 가장 큰 이점은 망내 음성과 문자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 아닐까 싶습니다. ▼

아무리 카카오톡 등과 같은 메신저 앱이 범국민적으로 사용되고는 있지만 여전히 음성통화와 문자메시지는 주요 연락수단 중 하나인데요. 이런 의미에서 본다면 청소년들에게 충분히 어필이 될만한 혜택이 아닐까 싶네요. 

또한, 스마트폰 시대가 도래하면서 사용자들에게 가장 민감하게 다가오는 부분이 바로 '데이터' 가 아닌가 생각되는데요.

T끼리 팅 청소년 요금제는 오후 4시부터 다음날 오전 1시까지 데이터 사용량의 50%만 차감하는 반값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그런데, 여기서 한가지 더 인상적인 내용이 있는데요. 혹시 새벽 1시부터 오전 7시까지는 '심야데이터 반값 할인' 서비스를 통해 기본 제공 데이터 이용시 소진한 양의 50% 를 할인받을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

결론적으로 T끼리 팅(Ting) 요금제를 사용하는 고객이라면 오후 4시부터 다음날 오전 7시까지 데이터를 2배로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청소년들이 방과 후에 주로 스마트폰 등 스마트 디바이스를 사용한다는 점을 감안하면 이 요금제의 타켓 유저 입장에서 꽤 큰 혜택이라 할 수 있습니다.

덧붙여, 'T끼리 팅' 요금제 가입 고객에게는 청소년 종합 안심 서비스 'T청소년 안심팩2' 도 무료로 제공된다고 하네요.

참고로, 이는 19세 미만 청소년 고객의 스마트폰 중독을 예방하고, 전문기관으로부터 실시간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청소년 종합 안심 서비스로 SK텔레콤이 기존에 선보인 '스마트아이코치', 'T청소년안심', '학교폭력지킴이' 앱을 하나로 통합하여 무료 제공하는 안심서비스 입니다.

지금까지 SK텔레콤에서 선보인 청소년 무제한 요금제 T끼리 팅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성인(어른)에 비해 금전적인 부분에서 제약이 있을 수 밖에 없는 청소년들에게는 꽤 반가운 서비스가 아닐까 생각되는데요. 평소 데이터 사용량이 많아 여러모로 불편함이 있었던 만 18세 이하 SKT 고객이라면 이번 기히에 T끼리 팅 요금제를 이용해보시는 것도 나쁜 선택은 아닐 듯 합니다. 이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

신고
연관글(트랙백)이 0개 있습니다.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
  1. BlogIcon 버크하우스 2014.07.24 04:01 신고

    잘 보고 가요. 좋은 하루 되시구요. ^^

  2. 청소년 2017.02.16 21:10 신고

    t청소년안심팩은선택사항인가요?깔오도되고안깔아도되고??

댓글을 남겨주세요 :)




sub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