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드2와 같은 재미를 느끼고 싶다면, 구미호온라인

매년 그렇지만 올해도 참 많은 게임들이 출시되었습니다. 그 중에서도 후반기들어 흥미로웠던 게임을 꼽는다면 아크로드2 등을 이야기할 수 있을텐데요.

아크로이드2 에 이어 스토리는 물론이고 화려한 그래픽을 자랑하는 특히 남성분들이 특히 좋아할 것 같은 그런 게임이 최근 주목을 받고 있더군요. 바로 '구미호온라인' 입니다.

구미호온라인

일반적으로 MMORPG 게임에서는 레벨에 따라 그에 맞는 장비를 구입해야 좀 더 수월한 플레이가 가능하죠? 하지만 구미호온라인은 처음부터 꽤 높은 능력치를 보이는 장비를 제공합니다.
그렇다보니 장비 구입에 대한 부담을 덜어주는 것은 물론이고, 캐릭터 육성(레벨업)에 있어서도 편리함이 느껴지는 특징이 있습니다. 레벨업이 제법 쉽게 이뤄지더군요.

구미호온라인이 갖는 가장 독특한 부분으로는 단연 '화첩' 시스템을 이야기할 수 있을 듯 한데요. 퀘스트 혹은 뽑기를 통해 구한 카드를 장착하여 능력치를 올리는 방식입니다. 좀 더 아래에서 소개를 하겠지만 각각의 카드마다 능력치가 있어서 이에 따른 다양한 효과를 발휘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게다가 410  vs 410 이라는 대규모 전투가 가능한 시스템 역시 눈길을 끕니다.

이렇듯 여러가지 특징적인 요소들을 갖고 있는 구미호온라인에 대해 지금부터 간단하게 살펴보도록 할게요!

구미호온라인 리뷰 / 후기 : 시스템 및 특징

▼ 구미호온라인의 특색있는 시스템에는 앞서 소개한 것처럼 화첩 시스템 등이 있습니다.

여우 카드를 이용해 캐릭터 능력치를 높일 수 있는 방식을 갖고 있는데요. 당연한 이야기지만 카드를 강화하는 것 또한 가능합니다. 참고로, 여우 화첩 시스템은 수 많은 조합 중 최대 5개까지만 선택이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각종 여우카드를 살펴볼 수 있는데요. 총 45장의 카드가 있네요. 

▼ 구미호온라인 네이밍에도 포함되어 있는 '유혹의 탑' 은 여우카드를 얻을 수 있는 던전입니다.

각 탑 층마다 일반 몬스터와 정예 몬스터가 존재하고, 3개 층마다 보스 모스터가 출현합니다. 위에서 소개한 여우카드는 바로 이 보스몬스터를 물리치면 얻을 수 있어요. 

▼ 일대일 무슬대회, 12vs12 천책 연무장, 410vs410 대규머 전쟁까지 다양한 전쟁 시스템 역시 구미호온라인의 특징인데요.

▼ 아래는 대규모 전장의 모습을 영상으로 담은 것입니다. 그래픽 등에서 어느 정도 표현력을 갖는지 궁금한 분들은 참고하세요.

 

▼ 또한, 최근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서버와 함께 새로운 전장(용골사막)이 오픈되었는데요. 

용골사막은 35레벨이 되어야 개방을 하는 것이 가능한 전장입니다. 16vs16 부터 48vs48 까지 PVP  를 할 수 있는 대규모 전장인데요. 

상대유저를 물리치거나 적군 방어탑 파괴, 적군 NPC 격퇴 등 다양한 방법으로 1000점을 먼저 획득하면 승리를 하게 된다고 하네요. 단, 적의 최종 보스 NPC 를 처치하면 그 즉시 승리합니다. 

▼ 다음은 구미호온라인의 플레이장면 중 일부입니다. 캐릭터 생성과정부터 이 게임은 꽤 디테일한 그래픽과 높은 퀄리티를 보여주는데요. 게임 배경이나 캐릭터, 몬스터 등을 보면 이를 잘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마지막으로, 현재 구미호온라인에서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앞서 잠시 이야기했던 것처럼 신규서버 '유혹' 업데이트와 관련하여 일정레벨을 달성하면 다양한 상품을 주어지는 등 여러가지 혜택이 제공되더군요. 게임을 즐기면서 이렇듯 이벤트에 참여해 보상을 받는 것도 또다른 재미가 아닌가 싶습니다.

지금까지 구미호온라인에 대해 소개해 드렸습니다. 타격감 등 아직까지 개선이 필요해 보이는 부분이 여럿 보이기는 하지만 쉬운 레벨얼, 다양한 콘텐츠, 화려한 그래픽, 410vs410 대규모 전투 등 이 게임만의 특징적인 부분들이 많아서 구미호온라인 본연의 재미를 느끼는데는 부족함이 없어 보이더군요.

RPG게임에 관심이 많은 분들이라면 구미호온라인을 한번 즐겨보시는 것도 나쁘지는 않을 듯 합니다. 이 글은 여기까지 입니다 ^^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