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노트3 디자인 스펙 사진유출, 좁아진 베젤 등이 특징

아이폰5S 와 함께 2013년 하반기 기대를 모으고 있는 스마트폰 단말기 중 하나인 '갤럭시노트3' 에 대한 이야기가 해외 등지에서 많이 들려오고 있는데요. 이번에는 갤럭시 노트3 의 디자인을 담은 사진이 유출되었다는 소식입니다.

UnwiredView 를 통해 유출 사진 2장이 소개되었는데요. 소개되는 내용에 따르면 더 좁아진 베젤이 특징적이라 할 수 있는데 디스플레이 크기가 기기 전면의 84% 를 차지하고 있다고 합니다. 

(UnwiredView) - this phablet has a very narrow bezel. The owner of the Weibo account that published one of the pictures, says that the screen takes up 84% of the front surface of the device.

▲ 이미지 : UnwiredView

참고로, SamMobile 을 통해 소개된 갤럭시노트3 의 스펙을 보면 '5.99인치 sAMOLED Full HD 디스플레이, 1300만 화소 카메라, 8mm 두께, 182g 무게, 3GB RAM' 을 특징으로 하는데요. 아직까지 CPU 프로세스는 결정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갤럭시노트3 은 9월초 IFA 에서 발표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Android Authority 등 해외매체에서 전하는 내용을 보면 아이폰5S, 옵티머스G2 등에 대응하기 위해 늦어도 8월에는 출시할 것으로 예상된다는 반응도 있습니다. 


갤럭시노트3 의 프로세스가 정해지지 않았다고는 하지만 현 상황을 보면 옥타코어보다는 스냅드래곤800 을 탑재하지 않을까 싶은데요. 스펙이나 기능 등도 호기심이 가긴하지만 6인치대의 크기를 어떻게 최소화시켜 한손에 들어가는 단말기로 뽑아낼지 더 궁금해지네요.


기사 바로가기 / 참고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